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7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그럼 내 폰보다 상태 안좋은게 올 수도 있어ㅠㅠㅠ? 중고 살지 리퍼할지 고민중인데 중고는 테두리 찍힌게 많아서 난 안찍혔거든 그래서 리퍼할깨 했는데 리퍼가 내 폰 수리해주는게 아니야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아예 새거처럼 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 원래 폰보다 찍히거나 이런건 덜해???? 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아예 새폰이라고 생각하면됑! 중고를 새거처럼 수리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어차피 수리해야 하거든 ㅠㅜㅠㅜ 중고가 15~20이고 리퍼가격이 30 넘는데 리퍼하는게 나을까ㅠㅜ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1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1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16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0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
14:22 l 조회 13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7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4:21 l 조회 14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1
쏠탑투가 3
14:20 l 조회 38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27
근장
14:20 l 조회 6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19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9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4
14:20 l 조회 15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5
경우의 수 따지며 올라가니 미니 이휴
14:19 l 조회 2
근로장려금 아직 안들어올 수가 있나?2
14:19 l 조회 12
본인표출나 물어봤어애들아… 1
14:19 l 조회 35
치아바타 어케 먹는게 좋을까?3
14: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