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8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1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막 조별과제도 같이하고 수업도 같이 듣고.... 

막 대하기 어렵고 이러진 않지?? 걍 아무생각없지?
대표 사진
익인1
다흐흑 17이 벌써 이렇게 되다니(지나가던 17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질문을 하는 내가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만은 아직 샌애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그럼 난 아직도 새내기때 엠티간것도 어제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만 이상하지 않다면 좋을 것 같슴당 뭔가 든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든든은 안돼.. 나이만 먹었지 더 나아진건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너 나야...? 나 내년에 복학하는데 막막하드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 나 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막해 죽겠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19고 16 복학한 선배 있는데 나름 잘 지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고학번이랑 과제하먄 좋아하지않나 잘할거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했다 나 과제수준 중학생수준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나는 학번 높은 게 그렇게 막 화석 취급 받고 신기함의 대상이 되는 게 너무 이해 안 가... 솔직히 17이면 그렇게 늙은 것도 아닌데 아래 학번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식해야 한다는 게..
쓰니한테 뭐라 하는 게 아니라 그냥 몇 살 더 먹으면 화석 취급하는 문화 자체가 싫다는 말이었어ㅠㅠ 나도 17인데 겨우 20대 초중반에 이런 고민 해야한다는 게 좀 이상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나 22살인데 ㅋㅋㅋㅋ ㅠㅠㅠ 나도 너무 싫은데 주변에서 막 화석취급해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신경쓰여ㅠㅠㅠㅠ말이되냐 22살이 늙은이취급 당하는게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8이고 15랑 쉅 듣고 친해졌는데 진짜 별 생각 없으. 근데 우리 과가 조별 일이 넘 많고 어려워서 그렁가 좀 흔히 조별할 때 기피대상 처럼 있자나~ 그런 사람들이면... 어 다들 좀 그러긴 해. 이건 선배 뿐만 아니라 모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19고 12랑 같이 전공수업듣는데 학번안보면 나이 몇인지 잘 모르겠더라ㅋㅋㅋㅋㅋㅋ 촐석표보고 알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 나 16인데.... 곧 복학하는 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든든한 선배다!! 적어도 망하지는 않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대하지말아줘.... 사회성 다 사라지고 뇌도 깨끗이 세척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지만 이제 갓 입학한 새내기보다는 짬밥이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ㄱㅊ 난 14랑 짱친먹는 18임 근데 내가 과제 버스태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마지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배 피피티 좀 만들어봐요... 맞춤법이랑 문맥도... 으이구 이사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난죽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피티 만든적 한번도 없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도스 비타민c 너무 맛없음..
21:55 l 조회 1
혹시 하닉 레버리지 사놓은사람 ㅎ
21:55 l 조회 1
난 진짜 오타이산 없이 못 살아..
21:54 l 조회 6
아이폰 16프로 그냥 일반 케이스 끼면 맥세이프 안붙나?
21:54 l 조회 3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21:54 l 조회 9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21:54 l 조회 8
현재 24키로 뺐고 106키로인데 두달안에 80까지 가볼게
21:54 l 조회 6
진지한게 나 아빠한테 소리쳤는데 불효 저지른거 아니지?
21:54 l 조회 6
한국자영업이 힘들수밖에없네
21:54 l 조회 6
엄마 아드리맘인데 왜 챙겨주고싶지1
21:54 l 조회 6
결절성 여드름 생기면 어떻게 해야해?
21:53 l 조회 5
친척형 니들이 볼때에도 설거지당한거 맞는거 같음?
21:53 l 조회 7
짬뽕밥으로 시키면 당면 들어있다던데1
21:53 l 조회 9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1
21:53 l 조회 13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3
21:52 l 조회 29
사주나 궁합 잘 아는 익들아 ㅜㅜㅜㅜㅜ 진술충있으면 무조건
21:52 l 조회 7
축의금 기본 얼마라고 생각함?6
21:52 l 조회 17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1
21:52 l 조회 16
상하이 물가 = 한국 물가야?
21:52 l 조회 12
개쩌는 옷핏을 찾고싶다면 살빼는게 맞다ㅋㅋㅋㅋ1
21:5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