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크라우드 펀딩에 관심이 있는 익들 있어?
나는 달빛천사 이후로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걸 알게 됐는데, 그 이후로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있어.
그 중에서도 특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프로젝트가 좋더라.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되게 가치 있게 다가오거든 ㅎㅎ
그래서 요즘 좀 괜찮아 보이는 프로젝트들을 익들에게도 추천해주러 왔어.
크라우드 펀딩사이트는 와디즈, 텀블벅, 해피빈 등이 있는데 이번에는 텀블벅에서 진행중인 캠페인 프로젝트들을 들고 왔어!
익들은 이미 따듯한 사람들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지만 더욱! 따듯한사람이 되어보자 :)
1. 아이들에게 예쁜 미소를 피워주세요
고등학생들이아동학대를 당하는 아이들을 도와주는 프로젝트야.
고등학생들인데 생각이 너무 이쁘고, 상품인 뱃지도 귀여워서 들고 왔어.
또, 어린 시절 학대 당한 기억으로 트라우마가 생겨 평생을 괴로워 할 수도 있는 아이들일수록 더욱 주변에서 도와야 한다고 생각해..
매주 봉사를 다니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익들은 한번 봐줘!
2. 수십 년간 피어나지 못한 할머니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이 프로젝트는 우리 할머니가 너무 생각이 나서 들고왔어..ㅠㅠ
여기서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1퍼센트의문맹자들의 대부분이 할머니들이라고 말하는데,
우리 할머니도 한글을 모르시거든… 그거에 굉장히 부끄러움을 느끼고 계시고..
사실 우리 할머니 때는 전쟁직후로 생활고도 심하고 여성의 배움도경시되었던 시대잖아?
할머니들 탓이 아닌데, 스스로를탓하시는 게 너무 안타까웠어.
우리 할머니와 같은 할머니들을 무료로 교육해주는 기관에 기부하는프로젝트라고 하니까 익들도 같이 응원해주면 좋을 거 같아. 상품은 키링이랑 책갈피야!
*아 여기는 특이한 게 할머니들의 꿈을 담은 단편영화 제작도 동시에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
상품후원자는 단편영화 엔딩크레딧에도 후원자명이 기재된다니까 쫌 신선하더라 ㅋㅋㅋㅋ
3. 환영받고, 배웅받으며 [길고양이 인식개선]
https://www.tumblbug.com/dotoricat?utm_source=tumblbug&utm_medium=internal&utm_campaign=텀블벅/프로젝트/모든
‘길고양이들은 누구의 환영도 없이 태어나 배웅도 없이 떠나요’ 라는대표문구가 참 가슴아팠던 프로젝트였어.
내가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길고양이들한테도 관심이 많거든.
밥그릇에 농약을 섞어 고양이 살해한 사례가 들어가 있는데, ㄹㅇ동백꽃 까불이같은 인간들 아님..?
그리고이 프로젝트에서 눈여겨볼 게 길고양이들 도와준다는 취지도 너무 좋지만, 무엇보다 상품이 너무 귀여워ㅜㅜ
상품은 키링이랑 스티커인데 진짜 사랑스러움...
고양이에게애정을 가지고 있는 집사익들이나 랜선집사익들은 꼭 한 번 봐줘!
기부금은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 예정이래!

인스티즈앱
🚨차은우 '엄마 회사'로 탈세 의혹, 200억원대 추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