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91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0

[잡담] 주식 너네라면 탈출 할래 말래? | 인스티즈

소액이긴한데 지금 마음이 아픔

대표 사진
익인1
저 정도면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놔둘까? 저것도 오늘 각각 5%정도 오른거임 샤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걸 빼서 다른 걸 사려면 팔고 그거 아니면 걍 냅둠
어차피 쫌쫌으로 배당금 나오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당금이라는게 무조건 나오는 게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주당 백 원 미만인 곳도 허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아 그니까 저거 빼서 다른거 사려면 빼고
아무생각 없으면 그냥 놔둬서 십원 이십원이라도 받으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도면 그냥 없는셈 치고 잊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급한거 아니고 오를 가망 있어보이면 안 뺌 심지어 가격도 얼마 안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냅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면 그냥 냅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면 신경끌수있으면 냅두고 계속 거슬리면 탈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건 냅둠 오른다하고 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정도면 걍 반려주식으로 데리고 가는 애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50퍼도 들고있음 ㅋㅋㅋㅋㅋ2만원 잃고 2만원된 주식 ㅠ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총손해가 저거면 팔아 아직 주식할 준비가 안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냅두 어차피 10마넌도 안대는데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액인데 탈출 할 말이면 탈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정도는 걍 없는거라치고 냅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저정도면 걍 도미노피자 한판 먹었다 생각하고 팔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2000찍혀도 탈출 안하는데.. 기업이 믿을만한 기업이면 반드시 살려줌 나 1년뒤에 익절함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 빠져 걍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 샀는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5년후에 열어봐 ㅋㅋ 그냥 커피 열잔 덜마시면 될거같음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66 06.06 17:1151320 1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273 06.06 09:0272195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63 06.06 10:25131033 2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485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6914 0
키 166인데 너무 작게 느껴짐
2:35 l 조회 7
요즘 금지어 우회 이런거 신고 처리 잘 되는편이야?
2:35 l 조회 5
시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황교안 전한길에 기독교로 난리더니2
2:35 l 조회 9
필터링 하니까 너무 깨끗하다...
2:35 l 조회 3
제발 친친으로만 티내지 말고 공개 인스스로 티내줘라
2:35 l 조회 10
근데 투표지 보수지역만 열곳넘게 부족했잖아 내가 N이긴 한데1
2:35 l 조회 13
콤부차도 넘많이마시면 안좋나?
2:35 l 조회 3
생수 싫어하는 사람 있어?4
2:34 l 조회 14
ㅋㅋ 그래 너네들 덕분에 웃는다
2:33 l 조회 29
일본 길거리만 봐도 사람들 키 작은거 느껴져?6
2:33 l 조회 13
23살 모쏠 고민점 들어 줄 사람!
2:33 l 조회 12
계엄 때는 아무것도 안 올리고 조용하다가 이 사태에만 인스스 올리는 사람들4
2:33 l 조회 29 l 추천 1
선관위 니들 때문에 며칠 째 이러고 있냐5
2:32 l 조회 32 l 추천 1
벌레때문에 너무너무 죽고싶다1
2:32 l 조회 20
서울 정원박람회 지금 갈까 아님 가을에.갈까???2
2:32 l 조회 10
제로음료 먹고 왜 사람들이 물총이라고 말하는지 처음 알게됨11
2:32 l 조회 43
회사면 모르겠는데 알바할때 화장 진하게 하면 안돼?????
2:32 l 조회 3
젊은 작가상 책은 1년간 절반 값으로 판매해!1
2:31 l 조회 19
생리할 때 울렁거리면서2
2:31 l 조회 11
선관위 폭로영상 안본사람많길래2
2:3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