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6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평일오전 9~12시 사이야! 

나오늘 11시35분꺼봤는데 어른사람 총 스무명 아이두명 이었어 

짱조용! 또보러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밤 9시 이후엔 아이들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일 오전 9-12시에 애기들이 많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땡쿠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5시50뷴꺼 봤는데 저녁시간이라소 그런지 아가들보다는 성인들이 더 많았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녁도 괜찮음 아예 심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주말 조조영화 8시 20분꺼 봤는데 좌석 꽉 찼는데 애기 1명밖에 없드라 조용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막이였어..? 나익 미소지긴데 우린 주말 조조 그냥 난리도 아니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ㅠㅠㅠ 근데 지역바이지역같긴해 영화 자주보러가진않지만 우리 지역은 애기들 떠드는거 못봐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일 엄마랑 10시꾸 보러간다 ㅎㅎㅎㅎㅋㅎ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오늘 10시대 봤는데ㅋㅋㅋㅋ애들 1도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요일에 9시 30분 혼영하러 가는데 제발 애기들 없어라 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토요일 오후 6시반에 봤는데 애기들 한 명도 없었다! 근데 뭔가 우리관이 운이 좋았던 것 같아... 만석이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첫날 오전 10시에 보러갔는데 조용했음 애기 한명인가 있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조영화는 그럼 사람 더 없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금요일 4시 영화로 봤는데 고등학생들 많더랑 근데 나이 상관없는거같아 ㅠㅠㅠ 고등학생인데도 영화관 예절 개똥이였서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낮 12시 50분은 어때 ...? 내일 보러가는데 떨리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후 5시20분인데 애들 별로 없었음 좋겠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녁 8시 이후도 많이 없더라! 나 커플3팀에 둘러쌓여서 혼자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오늘 오전 9시 40분꺼 봤는데 애들 없었구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
16:45 l 조회 6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8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2
16:44 l 조회 8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2
16:44 l 조회 2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2
16:44 l 조회 10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3
16:43 l 조회 1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4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11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7
16:43 l 조회 13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5
16:43 l 조회 17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2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4
16:43 l 조회 8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5
16:42 l 조회 18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