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일단 돈은 벌건데 하고 싶은 게 없으니 

기술 자격증같은 거라도 딸까 싶어도 어느 분야로 가야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문계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3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래서 무작정 취성패 신청하긴 했는데 아무 계획없이 신청한 거라 후회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도 취성패같은 걸로 알아보기도 했는데 미용 이런 거 관심가지다가 돈 많이 들어가고 박봉으로 오래 버텨야 나중에 잘 버는 거 같고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댓 봤는데 나는 사회복지 다니다가 자퇴했어... 적성 너무 안 맞아서ㅠㅠㅠㅠㅠ 3d모델링 배우기로 했는데 솔직히 이쪽 지식 하나도 몰라서 따라갈 수 있을지나 의문이고 이미 좀 배운 사람들이 더 배우려고 오는 경우가 많대서 걱정돼 갑자기 그만두면 또 몇 년간 취성패 못한다고 들어서 어쩔 수 없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유교과 다니다가 중퇴했을 때 학점은행제로 사복과 편입할까 고민하다가 말았거든ㅠㅠ 사복이랑 미용이랑 이런 거 생각했던 듯... 그나마 흥미생겼던ㅋㅋㅋㅋㅋㅋ근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사복도 열정없는데 돈벌려고 가기엔 잘 버는 거 같지도 않고 미용도 마찬가지로 돈 많이 들고 돈벌려면 업계에서 오래 버텨야되고... 유교과 때 발표는 잘하는데 피아노못치고 손재주없어서 슬펐거든ㅜㅜ
3d모델링 그거 들어본 거 같다 그나마 젊을 때 시작하면 취업률 높은 분야라고 하긴 하던데... 나도 문과고 1도 지식없는데 그나마 기술직가려면 뭔가 기계쪽? 가야될 거 같거든 그래서 당장은 뭐 공장다니면서 돈모으고 먹고살아도 기술을 배워야 오래 버틴다 생각하면 막막해 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아 사복과는 적성 맞을 것 같다고 하고 이 과로 온 건데 그만두는 사람 꽤 있었어... 나는 동아리 두 개 했었는데 주말에 못 쉬고 초등학생 애들 돌보는 것까지 했거든 정신적으로 너무 피폐해지더라 하는 거에 비해서 박봉이고 ㅠㅠㅠ 진짜 걱정이야 슬프다... 가족들도 뭐하고 살 거냐고 그러고 자신도 없어 하고싶은 게 뭔지도 모르겠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유교나 사복이나 간호 이런쪽은 진짜 정신적으로...ㅠㅠ 약간 희생정신 봉사정신 있어야되고 일 강도에 비해 돈은 적게 버는ㅜㅜ 난 가족들이 생산직쪽은 당장이야 1년 2년 여기저기 다녀도 나이들어서가 큰 일이라고 기술을 배우라고 그러는데 자격증을 따고 싶어도 어느 분야로 가야할지 막막해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교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는 유교과 2년정도 다니다가 중퇴ㅜㅜ 그뒤론 물류계약직이나 생산직같은 그런... 근데 그런 업무가 잘 맞는 편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류, 생산직이 잘 맞으면 제약회사 생산직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제약회사 생산직 돈 잘 벌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된지금 고등학교때 친구들 학벌ㅡ직업정리
2:10 l 조회 1
대학 긱사 살까 통학할까 고민돼… ㅠㅠ
2:10 l 조회 4
배달중독도 정신병인가
2:09 l 조회 6
배아프고 설사끼 있는데 차가운 에어컨 바람 맞으면 진ㅉ ㅏ 죽을것같아
2:09 l 조회 2
팔찌하고싶은데 이쁜게 없음
2:09 l 조회 3
난 아직도 남미새였던 애가 했던 멘트들이 안잊혀짐
2:09 l 조회 11
근무 스케줄 바꾸면 안되냐는데
2:09 l 조회 3
팁/자료 위고비 마운자로 맞는익들아1
2:08 l 조회 7
자식을 낳았는데 죽고싶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4
2:08 l 조회 11
나 진짜 누가 예쁘고 잘생긴 거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 대화 주제 듣기가 힘들어 1
2:07 l 조회 11
흠 보니깐 헛소문 여초식 열폭이었네
2:07 l 조회 12
애인끼리 냉전상태에 자러간다고 함?
2:06 l 조회 4
불끄고 폰손전등 키고 사진 찍어본사람
2:06 l 조회 15
구라안치고 러브버그 10마리 잡음2
2:06 l 조회 16
출근 전 날만 되면 이렇게 잠이 안와
2:06 l 조회 12
나 컴플 넣어도 되니..? 1
2:05 l 조회 22
참교육 나온 거처럼 그런 부모4
2:05 l 조회 13
와 나 중국어 늘은거 체감돼1
2:05 l 조회 24
어떻게 서른이 넘어도 연애생각이 안들지
2:05 l 조회 11
간호사 출근룩으로 레인부츠 롱 가능이여??????
2: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