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8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살빼서 알바하고싶고 알바하면서 헬스다니고싶고 

헬스다니면서 근육만들고싶고 근육 만들고 일반인 대회나가고싶고 

하고싶은일로 취업하고싶구 이것저것 배우고싶어... 너무 하고싶은게 넘쳐난다 하루하루 두근두근이여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쓰니야 나도 비꼬는거 아니야.. 나도 뭔가 하고 싶은 일이 있음 좋겠다 하고 싶은게 없으니까 무기력하고 사는게 재미가 없어.. 쓰니 너무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어알어ㅠㅠ 나도 불과 몇달전까지는 하고싶은것도 없고 학과며 일은 너무 안맞고 부모님한티 얹혀사는 입장이라 정말 죽고싶고 의욕없었는데 꿈이 생기니까 하고픈게 막 생기더라... 익인이가 무슨 말 하는지 잘 알아ㅠㅠㅠ 터닥토닥... 금방 하고싶은일이 생길거야 너무 작심말구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더 고졸 슴살익이고 난 직장 다니고 있는데 난 이제 하고 싶은게 없어...ㅠㅠㅠㅠㅠ 부럽다 하고 싶은게 많아서...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부러워서야..!! 어릴 때는 진짜 예체능쪽으로 하고 싶은 것도 엄청 많았는데 지금와서 시작하려니 엄두도 안 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뭔지알어ㅠㅠㅠ 비꼬는거 아니란거 정말 잘 알어... 나도 몇달전까지는 특성화 졸업해서 들어간 회사가 안맞아서 나오고 백수로 부모님한테 얹혀사니까 하고싶은것도 없고 죽고싶고 그랬었어ㅠㅠ 그러다가 하고싶은 꿈이 생기니까 하고싶은게 막 생기더라... 익인이 무슨 심정인지 너무 잘 안다ㅠㅠㅜ 파이팅이야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뭐하고 지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업 사내카페에서 일하면서 워홀 준비하고있어 저때 다이어트하고 요요와서ㅋㅋㅋ 폭식하다가 다시 마음잡고 일주일전부터 다시 운동중 저때 꿈 되게 많았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1
3:28 l 조회 4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5
3:27 l 조회 14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5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3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6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3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0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3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2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9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