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9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실습 하면서 하루도 편한날이 없을까 

밥먹는데 25분이나 걸렸다고 더 빨리먹으라고 난리야 

실습 첫날에 누가누군지도 모르는데 지나가던 간호과장이 너는 왜 인사를 안하냐고 10분동안 소리치고 삿대질해 오늘도 탈의실에서 옷갈아입는데 사람온줄도 몰랐다가 간호사가 나보고 학생은 왜 나한테 인사도 안하냐고 정색해 실습할때 앉으니까 앉으면 거슬린다고 서있으라 그래서 8시간동안 서있어 서있을때 할거없어서 공부하면 너네가 일하러온거지 공부하러 온거냐고 뭐라고 그래..신규쌤들은 하루에 한명씩 수쌤이랑 연차있는쌤들한테 불려가지..어제도 신규한사람 그만뒀지ㅋㅋㅋ..넌 왜 말해줘도 잊어먹냐 그게 나한테 해도 될 질문이라고 생각하냐 넌 하루하루가 참 새롭고 색다르다 너랑 일하기 싫다 등등 대놓고 그딴식으로 앞에서 욕을하지 않나ㅋㅋㅋㅋㅋㅋ간호사라는 직업..참 싫다 어떻게 병원을 네군데나 옮겨도 태움이 없는곳이 없을까 현타온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내가 그래서 응사했지 지금은 잘 다니지만 학생 때 올해 첫 입사했ㅇ.ㄹ 때 밥 10분 컷이었음 학생 때는 심지어 5분만에 먹고 올라옴 별의별걸로 태움 다 당해보고 결국 이직해서 잘 다닌다 그래서 나는 간호사 한다고 하면 말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심으로 자퇴하고 싶어 병원 자체가 너무 싫고 간호사라는 직업이 너무 끔찍해..연차 높은 인간들이 다 악마로 보여 어떻게 그런인간들이 간호사라고 할수있을까 싶을정도야 사람을 괴롭혀도 정도가 있지 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 인생에 피해 미친듯이 준 사람들 시간 한참 지나서 화해 및 용서 가능?
22:05 l 조회 4
월세 때문에 결혼하고 싶다
22:04 l 조회 3
노래방 저렴한 동네 어디야...1
22:04 l 조회 4
헬창 귀신아 내몸에 들어와서 5개월만 살아줘1
22:04 l 조회 5
야구를 좋아하고 월요일이 더 싫어짐
22:04 l 조회 4
애인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친구들이랑 술 마신대 어케 생각해?1
22:04 l 조회 10
키작녀는 몸무게 예측이 진짜 안되더라…1
22:04 l 조회 20
인티익들 꺼드럭 댔을 때
22:04 l 조회 5
유튜버도 사생같은게 있을까?3
22:04 l 조회 10
사진찍는용으로 아이폰5s 어때?!
22:04 l 조회 2
하닉 170때 몰빵하라는 친구있었는데ㅠㅠ4
22:03 l 조회 13
업무상 뭐 필요해서 유료 회원가입을 1n개 해야하는데
22:03 l 조회 9
사회복지사2급 강의만 보면 딸 수 있는 그런게 있어??1
22:03 l 조회 4
잠실민주화운동 응원한다
22:03 l 조회 11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22:02 l 조회 9
이 사람 혹시 찐ㄸ 같아?1
22:02 l 조회 27
우리편의점 외국인 알바생 야간알바로 한달에 340-360번다4
22:02 l 조회 24
익들아 이 경우에 어떻게 해야돼...? 도와주라
22:02 l 조회 5
비만인 애기들 보면 귀엽긴한데
22:02 l 조회 4
눈개아파요오옹
22: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