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46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긴바지 입으라고했는데 청바지 입는게 나을까?

까페 알바 첫출근인데 이렇게 입으면 별로야?40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 밝은색은 더러워질수있으니까 어두운색은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바지 입는게 나을까 아니면 검은색 간편한 바지 입는게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은색이 젤 좋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이닝바지는 별로지...트레이닝 느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매장마다 다를텐데...사장님이 괜찮다고야하면 괜찮은데..음 그래도 처음이기도하고ㅠㅠ트레이닝은 그래도 첫날엔 좀 그렇다! 그럼 청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큰 상관은 없는데 혹시나 더러워질라 검은색 바지 추천
+커피 내리다 청바지 물들어서 아직도 그대로임 힝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검은색! 나는 검은바지 제일 자주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은색이 좋아 상관은 없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봐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청바지 안 됐어 ㅜㅜ 뜨거운거 흘리면 면바지 보다 빨리 흡수된다나 일단 저거 입고 가서 청바지도 되는지 물어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7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8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10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2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5
12:12 l 조회 15
부모님한테 드릴 선물 추천해줘 20만원 정도로
12: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