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47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네임벨류 건동홍까지 됐나?
대표 사진
익인1
국숭세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도..? 내가 00인데 어릴때 단국대는 많이 들었는데 국숭은 잘 몰랐어서 (세종대는 집옆이라 원래 알았고) 유명해서 더 높은줄 알고있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근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건대>동대=국민대>단대=세종대>숭실대 이정도였음 이건 진짜 그냥 개인적 감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몇년도 쯤에?? 국민대는 원래 높았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8 현역임! 입시할 때는 16년도였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앗 재재작년에..? 숭실이 갑자기 치고올라온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니 저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이라니까 ㅋㅋ실제 입결은 모르겠어..난 건대가 많이 높아졌다는 거 말고 나머지는 딱히 달라진 거 못 느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국대 건국대 단국대 이렇게 삼국시대라고 불렸다고 들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떨어져서 국숭세단인거고 윗댓말대로 한남 시절에는 건동단이었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1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2
엔비야…엔비야…
23:30 l 조회 3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1
롤 럭스 왜케 재밌냐
23:30 l 조회 4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
23:30 l 조회 10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
23:30 l 조회 9
다이어트 하니까 살안찌는 체질 부럽다
23:30 l 조회 3
도대체 인티는 왜 자기가 원하는 반응 안나오면 몰려왔다 하는거야?3
23:29 l 조회 15
다들 몇살에 얼마 못 모아? 주식 왜 안해?
23:29 l 조회 17
차 태워주기 싫어서 같이 대중교통 타는 거 한심해보임?
23:29 l 조회 11
회사에서 막내나 어릴 경우에 부모님 몇년생이냐 물어봐?1
23:29 l 조회 13
하.. 코에 또 왕구멍났다
23:29 l 조회 9
군대에서 일하는데 요즘 진짜
23:28 l 조회 15
남친이 명품백 사준다고 하는데.. 좋다고 사달라고 못하겠어3
23:28 l 조회 18
에코백 많이 드는 익들아 끈 어떤게 더 편해?
23:28 l 조회 6
20대후반이상 여자들만)이거 속물이다Vs그럴 수 있다3
23:28 l 조회 20
익들 톤업크림 어디꺼 써??
23:28 l 조회 5
한달에 4키로 빼기 힘들어?2
23:28 l 조회 12
생각이 너무 많아서 독일어 공부중이야1
23:2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