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0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지금 완전 노베야 ㅠㅠㅠ하 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정도 노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그럼 알씨 다 버리고 엘씨만 해 엘씨가 제일 빨리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엘씨 기본책보고 푸는건 하겠던데 ㅠ 막상 치니까 안되더라고 ㅠㅠㅠ 아 어케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책 뭐 풀어? 파트 어디가 제일 약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커스토익스타트 이걸로 했어 ㅠ 솔직히 전체적으로 약한데 파트3부터는 내가 잘 안도디러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파트1 같은 거는 오답 몇 번 하면 다 맞힐 수 있고 파트2는 7~31번까지 걍 계속 계속 들릴 때까지 들어 걸어가면서도 듣고...쉐도잉 열심히 하고...파트3,4는 약간 들리는 것도 그런데 앞부분에 설명한다고 뭐 읽어주잖아 그때 파트3,4 문제랑 보기 빨리빨리 읽고 키워드 캐치 잘하는 연습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ㅠㅠㅠ 참고해서 해볼게 ㅜㅠㅠ 제발 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보통 파트3,4 풀 때 파트5 같이 푸는데 익은 그런 거 절대 시도하면 안 되고 남는 시간(시험시작 전 안내, 파트1, 파트3,4 문제 읽을 때) 이럴 때 짬짬이 시간 내서 파트 3,4 문제 다 읽고 키워드 동그라미 쳐서 캐치하는 게 제일 나을 거야 잘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ㅠㅠㅠ 그럼 나 알씨는 그냥 포기하면 찍ㅇ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알씨 어느 정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알씨할 시간은 없어서 파트5,6는 그냥 버린다고 생각하고 파트7은 독해잖아 독해는 하루에 부족한 부분 1문제라도 좋으니까 풀고 오답해! 독해도 계속 안 풀다가 시험 보면 막히거든! 독해 잘하면 시간 맞춰서 풀어보고 좀 부족하면 정확도 높이게 시간 맞추지 말고 그냥 풀고 오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 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 근데 만약에 알씨를 찍는다면 어떻게 찍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흠 파트5,6이 합쳐서 한 10-15분 안으로 풀어야 하거든? 그래서 모르면 그냥 과감히 삑고 넘어가는 게 파트7 풀 시간이라도 벌 수 있어,,,특히나 파트5는 단어를 얼마나 아느냐와 문법을 아느냐 문제가 반씩 나오기 때문에 모르면 아무거나 찍고 넘어가야해 이것도 찍는 스킬이 있긴 한데 단어 많이 모르면 소용없당 ㅠㅠㅠㅠㅠ...차라리 빨리 찍고 파트7에 시간 몰빵해주는 게 나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ㅠㅠㅠㅠㅠ고마워 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 댓글들 참고해서 노력해볼게 ㅜ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랭 너무 걱정하지 말고!! 파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
5:26 l 조회 2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2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
5:23 l 조회 9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14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6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5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6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9
5:16 l 조회 82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6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133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14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7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74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7
5:06 l 조회 80
아 닭꼬치 시켜버림2
5:05 l 조회 27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19
5:05 l 조회 120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7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8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1
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