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0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지금 완전 노베야 ㅠㅠㅠ하 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정도 노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그럼 알씨 다 버리고 엘씨만 해 엘씨가 제일 빨리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엘씨 기본책보고 푸는건 하겠던데 ㅠ 막상 치니까 안되더라고 ㅠㅠㅠ 아 어케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책 뭐 풀어? 파트 어디가 제일 약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커스토익스타트 이걸로 했어 ㅠ 솔직히 전체적으로 약한데 파트3부터는 내가 잘 안도디러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파트1 같은 거는 오답 몇 번 하면 다 맞힐 수 있고 파트2는 7~31번까지 걍 계속 계속 들릴 때까지 들어 걸어가면서도 듣고...쉐도잉 열심히 하고...파트3,4는 약간 들리는 것도 그런데 앞부분에 설명한다고 뭐 읽어주잖아 그때 파트3,4 문제랑 보기 빨리빨리 읽고 키워드 캐치 잘하는 연습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ㅠㅠㅠ 참고해서 해볼게 ㅜㅠㅠ 제발 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보통 파트3,4 풀 때 파트5 같이 푸는데 익은 그런 거 절대 시도하면 안 되고 남는 시간(시험시작 전 안내, 파트1, 파트3,4 문제 읽을 때) 이럴 때 짬짬이 시간 내서 파트 3,4 문제 다 읽고 키워드 동그라미 쳐서 캐치하는 게 제일 나을 거야 잘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ㅠㅠㅠ 그럼 나 알씨는 그냥 포기하면 찍ㅇ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알씨 어느 정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알씨할 시간은 없어서 파트5,6는 그냥 버린다고 생각하고 파트7은 독해잖아 독해는 하루에 부족한 부분 1문제라도 좋으니까 풀고 오답해! 독해도 계속 안 풀다가 시험 보면 막히거든! 독해 잘하면 시간 맞춰서 풀어보고 좀 부족하면 정확도 높이게 시간 맞추지 말고 그냥 풀고 오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 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 근데 만약에 알씨를 찍는다면 어떻게 찍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흠 파트5,6이 합쳐서 한 10-15분 안으로 풀어야 하거든? 그래서 모르면 그냥 과감히 삑고 넘어가는 게 파트7 풀 시간이라도 벌 수 있어,,,특히나 파트5는 단어를 얼마나 아느냐와 문법을 아느냐 문제가 반씩 나오기 때문에 모르면 아무거나 찍고 넘어가야해 이것도 찍는 스킬이 있긴 한데 단어 많이 모르면 소용없당 ㅠㅠㅠㅠㅠ...차라리 빨리 찍고 파트7에 시간 몰빵해주는 게 나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ㅠㅠㅠㅠㅠ고마워 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 댓글들 참고해서 노력해볼게 ㅜ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랭 너무 걱정하지 말고!! 파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
4:47 l 조회 1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
4:47 l 조회 1
남친 나 안사랑하나
4:47 l 조회 2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3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
4:45 l 조회 4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4:44 l 조회 3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5
4:43 l 조회 19
우울증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1
4:41 l 조회 19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2
4:40 l 조회 25
농협 너 뭐해1
4:38 l 조회 39
주말마다 자고 가는 것도 동거로 침?11
4:38 l 조회 103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3
4:37 l 조회 28
sns 쏙모팩
4:37 l 조회 7
아으 추워
4:35 l 조회 10
시험 끝나고 보자고했으면서 끝나서 날짜 잡으려니깐 답장 안 하네6
4:35 l 조회 31
동거한 경험 있는 애들 나중에 밝히지도 않던데 뭐12
4:34 l 조회 66
좀 큰 시험앞두고 공부안하고있는데 혼내줘1
4:33 l 조회 10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18
4:30 l 조회 102
하 응급실 가서 잔상 부린것 같아ㅠㅠㅠ 6
4:29 l 조회 27
혹시 간호사하다가 공무원하는데 간호직 아닌사람있어???
4: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