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0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지금 완전 노베야 ㅠㅠㅠ하 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정도 노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그럼 알씨 다 버리고 엘씨만 해 엘씨가 제일 빨리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엘씨 기본책보고 푸는건 하겠던데 ㅠ 막상 치니까 안되더라고 ㅠㅠㅠ 아 어케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책 뭐 풀어? 파트 어디가 제일 약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커스토익스타트 이걸로 했어 ㅠ 솔직히 전체적으로 약한데 파트3부터는 내가 잘 안도디러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파트1 같은 거는 오답 몇 번 하면 다 맞힐 수 있고 파트2는 7~31번까지 걍 계속 계속 들릴 때까지 들어 걸어가면서도 듣고...쉐도잉 열심히 하고...파트3,4는 약간 들리는 것도 그런데 앞부분에 설명한다고 뭐 읽어주잖아 그때 파트3,4 문제랑 보기 빨리빨리 읽고 키워드 캐치 잘하는 연습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ㅠㅠㅠ 참고해서 해볼게 ㅜㅠㅠ 제발 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보통 파트3,4 풀 때 파트5 같이 푸는데 익은 그런 거 절대 시도하면 안 되고 남는 시간(시험시작 전 안내, 파트1, 파트3,4 문제 읽을 때) 이럴 때 짬짬이 시간 내서 파트 3,4 문제 다 읽고 키워드 동그라미 쳐서 캐치하는 게 제일 나을 거야 잘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ㅠㅠㅠ 그럼 나 알씨는 그냥 포기하면 찍ㅇ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알씨 어느 정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알씨할 시간은 없어서 파트5,6는 그냥 버린다고 생각하고 파트7은 독해잖아 독해는 하루에 부족한 부분 1문제라도 좋으니까 풀고 오답해! 독해도 계속 안 풀다가 시험 보면 막히거든! 독해 잘하면 시간 맞춰서 풀어보고 좀 부족하면 정확도 높이게 시간 맞추지 말고 그냥 풀고 오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 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 근데 만약에 알씨를 찍는다면 어떻게 찍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흠 파트5,6이 합쳐서 한 10-15분 안으로 풀어야 하거든? 그래서 모르면 그냥 과감히 삑고 넘어가는 게 파트7 풀 시간이라도 벌 수 있어,,,특히나 파트5는 단어를 얼마나 아느냐와 문법을 아느냐 문제가 반씩 나오기 때문에 모르면 아무거나 찍고 넘어가야해 이것도 찍는 스킬이 있긴 한데 단어 많이 모르면 소용없당 ㅠㅠㅠㅠㅠ...차라리 빨리 찍고 파트7에 시간 몰빵해주는 게 나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ㅠㅠㅠㅠㅠ고마워 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 댓글들 참고해서 노력해볼게 ㅜ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랭 너무 걱정하지 말고!! 파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패키지여행은 숙소에 몇시에 돌아가…?
1:56 l 조회 2
유부남 바람이 생각보다 흔해?
1:55 l 조회 5
35에 새로운일 시작하려면 뭐해야할까 경험담 잇어?
1:55 l 조회 3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8
1:54 l 조회 8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1
1:54 l 조회 4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54 l 조회 7
옷 살말?
1:54 l 조회 8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1
1:53 l 조회 10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1:53 l 조회 16
야구 입문하고싶은데 혼자 보러가면노잼이게찌
1:53 l 조회 5
작년에 잘 입던 여름옷 하나가 사라짐...... 어디갔지 낼 입어야 허는데2
1:53 l 조회 4
축구 져도
1:52 l 조회 10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
1:52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2
1:52 l 조회 15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10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1:51 l 조회 21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5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5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2
1:51 l 조회 27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