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0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지금 완전 노베야 ㅠㅠㅠ하 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정도 노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그럼 알씨 다 버리고 엘씨만 해 엘씨가 제일 빨리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엘씨 기본책보고 푸는건 하겠던데 ㅠ 막상 치니까 안되더라고 ㅠㅠㅠ 아 어케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책 뭐 풀어? 파트 어디가 제일 약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커스토익스타트 이걸로 했어 ㅠ 솔직히 전체적으로 약한데 파트3부터는 내가 잘 안도디러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파트1 같은 거는 오답 몇 번 하면 다 맞힐 수 있고 파트2는 7~31번까지 걍 계속 계속 들릴 때까지 들어 걸어가면서도 듣고...쉐도잉 열심히 하고...파트3,4는 약간 들리는 것도 그런데 앞부분에 설명한다고 뭐 읽어주잖아 그때 파트3,4 문제랑 보기 빨리빨리 읽고 키워드 캐치 잘하는 연습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ㅠㅠㅠ 참고해서 해볼게 ㅜㅠㅠ 제발 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보통 파트3,4 풀 때 파트5 같이 푸는데 익은 그런 거 절대 시도하면 안 되고 남는 시간(시험시작 전 안내, 파트1, 파트3,4 문제 읽을 때) 이럴 때 짬짬이 시간 내서 파트 3,4 문제 다 읽고 키워드 동그라미 쳐서 캐치하는 게 제일 나을 거야 잘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ㅠㅠㅠ 그럼 나 알씨는 그냥 포기하면 찍ㅇ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알씨 어느 정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알씨할 시간은 없어서 파트5,6는 그냥 버린다고 생각하고 파트7은 독해잖아 독해는 하루에 부족한 부분 1문제라도 좋으니까 풀고 오답해! 독해도 계속 안 풀다가 시험 보면 막히거든! 독해 잘하면 시간 맞춰서 풀어보고 좀 부족하면 정확도 높이게 시간 맞추지 말고 그냥 풀고 오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 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 근데 만약에 알씨를 찍는다면 어떻게 찍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흠 파트5,6이 합쳐서 한 10-15분 안으로 풀어야 하거든? 그래서 모르면 그냥 과감히 삑고 넘어가는 게 파트7 풀 시간이라도 벌 수 있어,,,특히나 파트5는 단어를 얼마나 아느냐와 문법을 아느냐 문제가 반씩 나오기 때문에 모르면 아무거나 찍고 넘어가야해 이것도 찍는 스킬이 있긴 한데 단어 많이 모르면 소용없당 ㅠㅠㅠㅠㅠ...차라리 빨리 찍고 파트7에 시간 몰빵해주는 게 나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ㅠㅠㅠㅠㅠ고마워 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 댓글들 참고해서 노력해볼게 ㅜ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랭 너무 걱정하지 말고!! 파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2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3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
3:07 l 조회 3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2
3:06 l 조회 9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9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8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8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5
3:03 l 조회 19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65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6
3:01 l 조회 17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29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5
3:01 l 조회 62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4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8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0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26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2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