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69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수능 끝난 고3이라..이제 폰사려는데 오빠는 옆에서 내년에 s11나오는데 왜 노트10지금 사냐 그러고 지금 사면 바보라그러는데 아니 생각하니까 좀 짜증나긴하는데 쨋든 근데 뭔가 그 유출된거 봤는데..인덕션인것도 

맘에 안들고...그냥 노트10이 예쁜거같은데 텐플이 더 낫다는 사람도 많고ㅠㅠㅠ근데 나 좀 작은 폰사고싶어서...노트10쓰는 사람들은 만족해??? 아 그냥 살까????


쓰고보니 두서가 없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노트 최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텐플말고 텐도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사! 나 10+ 쓰는데 짱커서 처음 샀을때 한손으로 폰할라니까 힘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ㅇ어때 만족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나는 sd카드 하려구 텐플 한거라서 그거 상관없으면 그냥 텐 써! 나는 노트 펜 너무 만족스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d카드하면 용량이 늘어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근데 저거로 안늘려두 256기가? 그정도라 안써두 될꺼야 나도 살때 대리점에서 텐쓰라고 말리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오오 원래 많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응응 10이 확실히 그립감이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꺅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노트! 노트 좋아 한번쓰면 다른기종 못씀ㅜㅜ 텐플은 커서 노트텐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그정도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펜 가지고 노는게 소소하게 재밌고 편해 펜 없는거 쓰라면 이제 못 쓰겠어서 8에서 10으로 넘어와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ㅠㅠ텐플말고 텐써도 괜찮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가서 손에 쥐어보고 사 딴익도 말했지만 텐플이 한손에 쥐기 조금 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웅웅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음 체고 ㅠ 나 놑텐플 이주전에 샀는데 만족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왕 믿고 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 나는 지금 텐10도샀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s10이야기 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폰없다가 산거라 넘만족 나도 고삼이었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마자 폰커도 그립톡쓰면 괜찮을것같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하아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화면 큰 거 좋아해서 놑10+ 나오자마자 샀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뫙 나는 손이 작아서ㅠㅠ10사야겠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
22:51 l 조회 1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
22:51 l 조회 1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
22:51 l 조회 1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
22:51 l 조회 1
렌즈 뭐가 나아?
22:51 l 조회 4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
22:50 l 조회 8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
22:50 l 조회 2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
22:50 l 조회 3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
22:50 l 조회 3
죽을 것 같아
22:50 l 조회 5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1
22:50 l 조회 4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6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12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1
22:49 l 조회 4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2
22:49 l 조회 24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4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1
22:49 l 조회 10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1
22:49 l 조회 6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6
22:48 l 조회 9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3
22:4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