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70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아직 입학하진 않았는데 정시성적이 스카이권으로 나왔어 그리구 내가 현역때 국어 5~6에서 일년동안 안정1로 올려서 정시 입시까지 다 끝나면 수능국어 과외 할까했는데 친구들이 그거 고3인생 망치는거라고 ,, 하지말라는데 맞는말이야?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다들 잘만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도 고3때 다른과목 대학생한테 과외받았었는데 애들이 하도 뭐라해서 내가 이샇한건줄 알ㅇ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다들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ㅜ 근데 내가 엄청 잘못한다는듯이 말하는거 자꾸 들으니까 진짜 잘못인가 싶어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망치는거야...? 그리고 비법궁금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법 ?! ㅜㅜㅜ 나 작년에는 화작문에서도 틀리고 비문학 지문 한개 다 못읽고 이러는 수준이었어,,, ㅜㅜㅜ그래서 뭔가 특별한거 없긴한데 기출 지문 분석하면서 나는,,, 전체적인 지문구조 분석보다는 대립되는 지점들이랑 문제 나올만한 지점 잡고 연결시키는 연습 했어! 문학도 선지 분석해서 ox 포인트 확실히 잡앗어 ㅎㅎ 현역 때는 진짜 감으로만 풀었었는데 분석하다보면 관조적이다,, 뭐 이런 표현은 절대 맞는 지점이 아니더라고! 화작문은 문법 개념 잡고 시간 줄이는거에 초점 두고 했던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대1이 좋지않나?? 그나마 고3 입시랑 가장 가까운 나이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나도 머리 말랑말랑할 때라 더 좋을 것 같았는데 친구들은 재수하면서 혼자 공부만 했을텐데 애들 개르칠 수 있겟냐고 애들 가르치면서 니 경력 쌓는거 아니라고ㅜㅜ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예1때 과외 많이 했고 동기들 중에서도 과외하는 애들 많았음
성적만 잘 올리면 상관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나한테 과외받는것도 학부모님들이랑 학생들 선택이니까,,, 우선 해볼까 해 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2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
3:21 l 조회 2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3:21 l 조회 2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4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5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
3:20 l 조회 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8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
3:19 l 조회 15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0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2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5
3:17 l 조회 22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1
3:17 l 조회 9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2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7
3:16 l 조회 131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
3:16 l 조회 16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1
3:13 l 조회 59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5
3:13 l 조회 102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7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