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상 스트레스 한번 크게 받으면서 생활패턴 뭉개졌을 때
생긴거 같은데
몸에 조금이라도 열이 나면
붉은 반점 작게 팍팍팍 올라오면서 바늘로 찌르는거 같더니
엄청 간지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다 진짜 ㅋㅋ
|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
|
시기상 스트레스 한번 크게 받으면서 생활패턴 뭉개졌을 때 생긴거 같은데 몸에 조금이라도 열이 나면 붉은 반점 작게 팍팍팍 올라오면서 바늘로 찌르는거 같더니 엄청 간지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다 진짜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