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348l 0

PPT 파워포인트 배경 이렇게 어떻게 해??ㅠㅠㅠㅠㅠ4040 | 인스티즈


저런 패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배경 삽입에 저렇게 비슷한거 없던데..

 
익인1
그 패턴넣는거 있는데
•••답글
글쓴이
거기있는거랑 쪼끔 달라보여서 없는 줄 알았는ㄴ데 다시 비교해볼게!! 없으면 찾아서..다운받아야지ㅜㅜㅜ땡큐!!
•••
익인2
다운받아서 삽입
•••답글
익인3
잘안보이는데 모눈이야?
•••답글
익인4
패턴에 없으면 윗댓말처럼 다운받아서 넣어
•••
글쓴이
웅웅 잘잘한 모눈 ㅜㅜㅜ다시 찾아보고 안되면 다운받아야겠다 땡큐!!!
•••
익인5
슬라이드에 디자인인가 거기 들어가서 배경서식 들어가면 있음
•••답글
글쓴이
꼬마워!!!
•••
익인6
배경에 대고 마우스 우클릭하면 배경 서식 있음. 패턴채우기에서ㅠ모눈무늬 클릭하면 되어요~~~!!!
•••답글
익인7
헉 나도 몰랐는데 댓글 보고 배워감 난 몰라서 포토샵으로 일일히 했었는데(머쓱
•••답글
익인8
우왕 저거 이뿌다 나도 배워갈께'
•••답글
익인9
슼슼 배워갈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출신 고등학교티즈 할 사람~! 4632 0:28 10388 0
난 인스타 아이디 .이나 _ 없는게 그렇게 간지나보이더라 2146 01.19 21:42 22221 0
Janet 이거 읽으면서 들어와바ㅏ 999 01.19 16:49 18416 0
이성 사랑방 의사한테 시집갈려고 간호사 하는거 540 01.19 14:07 14587 0
익명뷰티 다들 예뻐서 저장한 여자사진있음 주라 459 01.19 18:40 6443 0
34558105 친구 없는거 너무 슬프다 3:08 1 0
34558104 고민글 에어팟 추천 부탁해! 3:08 7 0
34558103 아 지금 배고파 3:08 5 0
34558102 인티에 직업/학과 종류별로 게시판 생겼으면 좋게따 1 3:08 9 0
34558101 나 죽는데 3:07 18 0
34558100 잠이 안와 망했다 궁물받음 3:07 4 0
34558099 서울에 유명한 헤어샵들 있자나 1 3:07 9 0
34558098 숏패딩 그레이 vs 블랙,, 골라죠ㅠ 1 3:07 11 0
34558097 익들아 조큼 슬프다요ㅠㅠ 3:07 4 0
34558096 울집 고앵이 좀 보고가세여!!🐱🙋‍♀️🙋‍♂️🤩  3:07 13 0
34558095 익들아 댓글 검색은 어떻게 해? 1 3:07 11 0
34558094 이성 사랑방 서운한거 말하면 항상 끝은 둘다 꽁기하게 끝나 3:07 11 0
34558093 시집 추천해 줄 사람!!! 3:07 8 0
34558092 언어 쓰레기만 나뒹구는 삭막한 벌판 2 3:07 16 0
34558091 나 고깃집 홀알반데 오늘 겁나 웃겼엌ㅋㅋㅋㅋ 3:07 16 0
34558089 마크정식 사러 편의점 갈 말 ?? 7 3:06 21 0
34558088 나 전에 인티에서 유치원티즈할때 같은 유치원 나온 익 봤.. 3  3:06 26 0
34558087 <투표해주면 돈들어온다>유럽여행가는데 28인치캐리어랑 작은.. 5 3:05 22 0
34558086 아동 실습가는데 어떤 질환을 케이스 잡아야 하기 쉬울까영 ㅠ 2 3:05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0 3:04 ~ 1/20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0 3:06 ~ 1/20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