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41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6년 전 (2019/12/08) 게시물이에요
고2야ㅏ는 금요일에 시험끝났는데 내가이번ㅅ험나도왜인지모르겠는데성적이진자 훅떨어져서망했거든 근데오늘그거땜ㅇ 아까 저녁으로 햄버거먹다가 아빠란좀싸웟ㅇ러 근데 ㅋㅋ나보고죽으래 나한테쓴ㄱ게얼만데자기한테이러냐고 나보고 그냥 나어떡래 진짜그냥죽어야하나 아빠가나보고죽으라는데 살아야할이유가읷나싶어 사실 위로받고싶어서 글올렸어 나 위로해줘 진짜속상해눈물이안멈춰 진짜한번도 자살이란거에대해서 깊게생각한적 엊ㅅ는데 그냥죽고싳어진짜
대표 사진
글쓴이
오타나무많다진자되는것도하나더없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넌 소중한 사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성적 떨어져서 힘들고 스트레스받는건 니가 가장 심할텐데 상처받아서 힘들었지? 계속 공부만 해야하는데 지쳐서 의욕 안생기고 힘들어서 하기싫었던거 다 이해해. 누구나 겪는 일이고 니가 남들 보다 못나거나 버티지못해서 나약한거 절대 아니니까. 확실한건 스무살이 지나면 그래도 그때 죽지않아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하는 일이 분명 많아지더라. 난 그 세상을 너도 봤으면 좋겠어. 아버님이 이렇게 상처준거 신경쓰지말라고 해도 안되는거 알지만 깊게 생각하고 상처받지않았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괜찮아 뭐라 위로해야 좋을지 모르겠지만 시험 보다보면 뭐 성적 떨어질 때도 있고 오를 때도 있고 그런거지 뭐..!! 이번에 떨어진 건 어쩔 수 없지 이미 결과가 나와버린걸.. 이제 곧 방학이니까 좀만 머리 식히고 방학 때 완전 빡세게 공부해서 아빠한테 보란듯이 살아보자!! 아빠가 죽으라고 죽으면 억울하잖아? 난 좀 삐뚤어져서 그런지 몰라도 남이 야 너 이렇게 이렇게 해!! 했을 때 그대로 하면 억울하더라고..?ㅋㅋㅋㅋ 내가 뭐 좋으라고 너 좋은대로 하냐~~ 하면서 비웃어주고 더 열심히 했어!! 일단 지금은 시간이 늦었으니까 푹 자고 내일 맛있는 거 먹고 기분 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넌 어떤 경우에서도 어떤 상황에서도, 대체 불가능한 유일한 사람이야...넌 너고 그건 전세계를 통틀어 너란 존재는 너밖에 없다는 말이야 넌 그만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음 많이 상했겠다. 아무리 화가 나셨더라도 해서는 안 될 말이 있는데 너무하셨네.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섣불리 위로하기도 망설여지지만, 그래도 지금은 힘든 걸 너무 억지로 밀어내려고 하지 않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 나쁜 생각은 말고! 슬프면 그냥 실컷 우는 것도 괜찮을 거야. 지금 당장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다음 일은 나중에 생각하자. 지금 시간도 너무 늦었으니까 일단 자고! 다 괜찮아질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마하고 머리 묶으면 안돼?
2:20 l 조회 1
오늘부터 갓생산다
2:20 l 조회 1
머리길이 쇄골에서 가슴까지 기르는데 얼마정도 걸려?
2:20 l 조회 1
혹시 헬스장 피티 해본사람..? 트레이너 어떻게 골라 상담.. 나 진짜 소심,눈치봄,완전i라 미치겠음 도와.. 1
2:19 l 조회 7
못참고 방금 엽떡 시켰다…..3
2:19 l 조회 10
인티 가입 이번이 세 번째다
2:19 l 조회 7
304050은 왜 이리 20대를 질투하고 나이치기하는거야?
2:18 l 조회 13
좀이따 남아공 캐나다 축구 봐야지
2:18 l 조회 4
혹시 베르베린 먹는 익들 있어??
2:18 l 조회 3
나 특정 공인(?) 외모가 객관적으로 섹시하게 생긴 건지 알고싶은데7
2:18 l 조회 13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1
2:17 l 조회 16
욕심을 버리면 쉽게 행복하지않음?
2:17 l 조회 10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4
2:15 l 조회 18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
2:15 l 조회 16
우리집만 30도야? 13
2:14 l 조회 19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5
2:14 l 조회 50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11
2:14 l 조회 58
사무직 사람들은 직장에서 무슨일을 흘까4
2:14 l 조회 36
집에서 담배피는인간들 이기적인거 같음3
2:13 l 조회 13
소개팅 명함사진 배경 컬러가 나아? 흰색이 나아?
2:1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