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54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6년 전 (2019/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비교적!!
대표 사진
익인1
목요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지?
비도 안오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근데 그나마지만 시험 기간 끝날 때로 아는데 아예 담에 가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욜에 잠실 비가 올까 안 올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올듯 한 16시에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언제가ㅠㅠㅠ


혹시 내일 나 홍대 가서
건질 옷들이 좀 있을까?
괜히 헛걸음 하고 싶지 않아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하나만 더 ㅠㅠㅠㅠ
나 오늘 홍대가서 건질 옷 많을까?
없으면 안 가려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난 수요일로 기억하고 있는데 목요일인가바..? 화요일도 적었던거 같애 알바했어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욜에 비와서ㅠㅠ
그것도 오후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비오는날 절대 가면 안돼 실내 사람 터져ㅜ 근데 이번주 종강주라 사람 많을 수도 있을 거 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으아아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요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촉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촉인은 아니구 내가 매번 눈치게임 성공해서 ㅎㅎ 근데 고등학교 시험보는 기간에 종강기간이라 사람 많을 것같기두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욜은 어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비 오는 날 갔던 적이 있는데 비 와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사람이 정말 적었어 근데 비가 오는 만큼 탈 수 있는 기구도 되게 제한적이어서 ㅜㅜ 그래도 난 간다면 수요일 괜찮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키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 34
16:14 l 조회 179
저 여기 뽑힐까?
14:05 l 조회 2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3:18 l 조회 5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희망 있을까
3:13 l 조회 7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2:40 l 조회 6
올해 하반기 내 상태
2:24 l 조회 4
걔 나 좋아해?2
0:45 l 조회 24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39 l 조회 21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 l 조회 80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10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20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12
자꾸 꼬이고 문제가 생겨… 2
06.24 14:40 l 조회 17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2
06.24 11:56 l 조회 14
나 소개팅 잘될까??
06.24 00:49 l 조회 16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1
06.23 23:04 l 조회 28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15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21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53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