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54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6년 전 (2019/12/09) 게시물이에요
난 시내쪽에 입구에 놀면서 지나가는 사람들 보는 폰팔이들 보면... 그 가게 들어가기 싫어져
대표 사진
익인1
너무짜증나 진짜 오늘도 끌려들어갔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로..... 보험전화는 그냥 끊으면 되는데 그분들은 어케거절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정색하고 아뇨.. 필요없어요 그러는데 자꾸 팔 끄는 폰팔이들,,, 빡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싫어.. 매번 핵 단호하게 거절함 그 상자에서 선물 준다고 뽑으라고 하는 것도 어차피 전부 강화유리 필름 들어있으면서 맨날 뽑으래 ㅠ 이거 붙여줘요! 해줘요! 통신사 어디 써요? 이러면 그냥 싫어요. 안 돼요. 몰라요. 이러고 지나치긴 하는데 너무 심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그리고 겉으로 얼평 하는 듯해서 더 싫어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진짜 뒤에서 쫓아오고 잡고 바쁘다는데 이상한 사람 아니라는 둥 짜증나 죽것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잠깐이면 된다고 붙여주니까 붙이고 가요~ 이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리고 스티커 그거 붙이면 강화필름만 공짜로 붙여줄테니까 잠깐 가게 들어오라고하곸ㅋㅋㅋㅋㅋ ㅜ후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다 폰 할인한다며 ~~~~~~ 웅앵웅......폰 파는 입장이라 영업은 해야하지만 바쁘다는데 계속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이런 거 직장이 있어야 되는 거지?1
19:12 l 조회 7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2
19:12 l 조회 13
정신 힘든 애들이 가는 학교에 강압적인 선생님 있는게 말이 됨? 10
19: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