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03
대학 진학자들이 많이 낚이는 학과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컴공이 코딩을 별로 안배운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고리즘이론 수학 GPU OS 이런거의 비중이 좀 더 높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전혀 몰랐어요 컴공 친구 볼때마다 코딩만 하길래.. 스토리에도 코딩만 올리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공있을줄알았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영 진짜 뭐 배웠는지 지금도 잘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영과 친구들이 항상 자기들은 너무 얕고 넓게 배운다고 불평했었음ㅋㅋㅋ
남는게 뭔지 모르겠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영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제학과에 수학이라 할 건 한 학기 배운 경제수학밖에 없고 온통 줄 글 뿐… 속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컴공 졸업생인데 진짜로 생각보다 코딩 안 배움 진짜 이론을 훨씬 더 많이 다루고 코딩 자체는 알아서 공부해야 하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영 진짜 배울수록 ㄹㅈㄷ 알맹이 없는 학문
학문이 맞긴 한지도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생화학관데 화학쪽인줄 알고 온 애들 꽤 많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공은 물리랑 수학을 더 많이했던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디자인공학과 ㄹㅇ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컴공 ㄹㅇ 이것저것 다건들여서 정작 코딩은 많이안함,, 개발하고싶으면 sw학과 가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영 : 기업가 되는 줄 알았는데 미적분 다시 할 줄 몰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영 진짜 얕게 배워서 난 절대 비추.... 나도 2학년때 아예 반수해서 타학교 타과로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경영의 공대버전이 전자공학과라고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리학 진짜 개 공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심리학 박사 땄는데 믿고싶지 않았어.. 평생 통계랑 친구 해야 한단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학이링 안친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어쩌란 말이랴...
회계도 싫을 정도로 숫자도 싫어하는 뼈수학 헤이러인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영학과 졸업생인데 솔직히 기업들 지원할때 왜 '상경계열 졸업자만 지원가능' 이러는지 몰겠음ㅋㅋㅋ 경영학과 졸업하면 딱 어떤 느낌이냐면 '비전공자보다는 조금 더 알지만 결코 전공자라고 할수없는' << 이 상태임 ㄹㅇㅋㅋㅋㅋ
인사, 재무, 회계, 마케팅 등등 배우지만 졸업하고 나면 기억에 제대로 남은게 아무것도 없음
마케팅쪽으로 가고 싶으면 걍 본인이 포폴 만드는게 훨씬 중요하고
재무 회계 통계는 처음 시작하는것처럼 따로 공부해야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계공학과 출신인데 진짜 온갖 역학수업때문에 내내 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문다 진짜에용...???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공 ㅇㅈ 물리 40 수학 40 화학20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대는 다 물리임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경제학과 최고악: 게임이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경영은 그냥 유사학문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심리는 왜 통계야?? 심리 수업 하나밖에 안 들어봐서 궁금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영은 진짜 뭘 배운건지 모르는 상태로 졸업을 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영 공감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머·감동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184 06.17 22:3782905 0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194 06.17 23:13102831 0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228 9:0150011 2
유머·감동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160 06.17 21:3979803 19
정보·기타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137 0:0696507 6
매주 5만원씩 로또를 사는 이유
14:12 l 조회 1
우리가 지금 살고있는 시기가 빙하기래
14:10 l 조회 133
미국 의료인들이 꼭 필요하다고 말하는 초등학생 교육
14:10 l 조회 198
인생에서 친구가 필요한지 논란1
14:07 l 조회 422
주식 투자로 4억을 날린 아내
14:06 l 조회 719
민통선 평균 2㎞ 북상…적 기갑부대 막는 장애물 23개 철거
14:05 l 조회 99
교포 2세들이 한국에 느끼는 감정
14:05 l 조회 549
한국인인데 스타 못함
14:04 l 조회 270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본다는 현관 매트
14:04 l 조회 816
그때 그 시절 게임잡지들
14:02 l 조회 284
미국에서 크게 성공한 한인마트1
14:01 l 조회 590
울 엄마 23살 때 vs 23살인 나
13:59 l 조회 1014
의외로 한국이 전세계 최고라는 분야.jpg
13:58 l 조회 1485
자기야, 왜 날 좋아해?
13:57 l 조회 755
중앙아시아 이주한 고려인들이 무가 없어서 만든 음식1
13:56 l 조회 592
성별이 블라인드인 바이 연애프로그램1
13:56 l 조회 480
[속보] 대구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 검출…전국 경보 발령
13:56 l 조회 2221
다시봐도 명문인 홈플러스 수능 응원글
13:55 l 조회 1578
한국과 남미 패션 차이
13:54 l 조회 1101
모동숲에서 부모님이 보낸 편지
13:54 l 조회 59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