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54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2/09) 게시물이에요
10점을 다 버리는 건 너무 큰가?
대표 사진
익인1
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리면 안되겠지 하지만 버리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술형이니,,? 백지 아니고 뭐라도 쓰면 부분점수라도 주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술형인데 음 안주더라 부분점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그럼 교수님이 원하는 틀에 딱 맞게 안 쓰면 무조건 그문제 틀리는 거야? 너무 깐깐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막 ㅁㅁ ㅇㅇ ㄴㄴ 에 대해 논하시오 이러면 ㅁㅁ에 대해서만 논하면 점수 안 주고 ㅁㅁ ㅇㅇ ㄴㄴ에 대해 다 논해야 점수를 주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일단 A는 물건너가는거 아니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는 이미 물건너 갔엉... 결석 2번 해서 헣헣ㅎ헣 교양이기도 하고... 이번 학기 다 망했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10점 양이 많고 시간이 없다면 솔직히 버릴듯
서술형 부분점수도 없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버릴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분점수 있으면 했을텐데 부분점수 없으면 ㄹㅇ 시간낭비일듯
곧 시험이잖아..!! 며칠 안 남았는데 걍 딴 거 빠싹해서 30점 맞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점... 도 못맞을 것 같긴 한데 열심히는 해볼게... 며칠두 아니고 당장 8시간 뒤지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
3:10 l 조회 4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10 l 조회 4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
3:10 l 조회 3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6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10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
3:07 l 조회 45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6
3:07 l 조회 29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8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9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
3:06 l 조회 16
연극배우나 배우들 기 진짜 센듯
3:06 l 조회 13
불닭땡겨 매운게ㅠㅠ
3:06 l 조회 2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6
이런 신발 유행타나?2
3:05 l 조회 37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5
3:05 l 조회 27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3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5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1
3:03 l 조회 16
키캡 유행 지났어?? 1
3:03 l 조회 7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