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1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6년 전 (2019/12/14) 게시물이에요
인서울하위권 대학 재학즁 

캠퍼스라이프는 생각만큼 낭만적이고 그렇지않았지만 

그냥저냥다니는중  

재수삼수도했지만 다말아먹고 (핑계같겠지만정말우울증 그외 정신적으로 불안했던 증상등등)..때문에 .. 하여튼 

지금 잘 다니고 있고 2학년이야 

2학년이면 잘 알겟지 주위에 다들 슬슬 편입준비하는거.. 

나도 편입이하고싶긴한데 공부가하기싫어 

토익만 준비하는거라면 모르겟는데(사실지금학점도그렇게좋지않음 3점중반) 편영편수는 너무하기싫어.. 

왜냐면 삼수까지했는데 또 공부 게다가 난 공부를 그렇게 잘하는사람도아님 심지어 지금학교에서도전공에이쁠 맞아본적도없음..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이너무지쳤어 솔직히 공부를한것도안한것도아니야 그렇다고 남들처럼 놀아본적도없어 .. 놀고 싶다는게 아니야 내가 하고싶은것들을 해볼 수 있는 날이 있을까 싶어 정말 사소한거라도.. 

그림그려서 일러스트작가도되어보고싶고 내 상품들도만들어보고싶고 3D그래픽도 배우고싶고. 작곡도 취미로해보고싶고. 어릴때부터 정말 해보고싶엄ㅅ던것들인데 그게 너무 커 나한테 너무 소중해 ...그래서뭔가너무억울??한거야 이렇게 공부만하기엔 내 인생이 너무 억울????해...근데나이도있고 취업도해야하는데 걱정과 불안이 막 나를 ㅇ괴롭혀....왜 난 내 인생을 한번도 내맘대로못사는걸까. 내맘대로살아볼수있는날이오긴할까???싶은거야  

내인생인데 남의인생처럼살고있는거같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1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8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1
3:05 l 조회 9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1
3:05 l 조회 13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1
3:04 l 조회 16
사주에 금 많은3
3:04 l 조회 15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2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24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3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53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9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4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5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