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일요일에 부산놀러가기로 함 내가 이번주 금요일까지 시험기간이었고 시험기간일때 애인이 나한테 여행 하루 전 날 하루 친구들이랑 다른 지방에 놀러 가겠다는거야 그때 난 시험기간이고 좀 생각없이 알겠다 했어 근데 오늘 나보고 혼자 기차표 끊어줄테니까 오라는거야 전부터 연락 좀 안되서 답답하고 대책없이 가는 거 진짜 싫어하거든 그래서 엄청 화냈더니 그럼 오지말고 지만 가겠대 기차표 끊어주고 앞에 나와있겠다는데 뭐가 문제냐는데 걍 헤어질까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