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0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05

[잡담]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기사님이 엄청 뭐라했어.. | 인스티즈

이건 내가 찾아본 공식사이트 안내문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내가 타기 전에 찾아봤을땐 20인치까지는 가능하다고 그래서 그냥 갖고탔는데 + 타기전에  버스 문 앞에 캐리어 가능 안내문도 붙여져있었음 기사님이 손님들한테 몇번을 말해도 못 알아듣냐고 캐리어 못 갖고탄다고 뭐라했어...
대표 사진
익인2
걍 불쌍한 사람인갑다그래;; 삶이 팍팍해서 그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인치 괜찮은데…한번도 안된다고 들은적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간버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나 대전사람인데 파랑버스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나도 들고 탔었는데...! 사람 엄청 많은거 아니면 괜찮지 않나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 엄청 큰캐리어는 안되는거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라 난 더 큰것도 들고 탔는데 안되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사 바이 기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사님 마다 다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인치면 크지도않구만 기사님 이상하시네
근데 버스기사님들 중에 이상한분 꽤많아 욕나오는 또라이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저건 기사님 마음임.. 나 어제 봤는데 24인치 들고 타는데 뭐라 안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밤공항갈때 항상 버스타고갔었는데 안될수도 있는거였구나?? 만원버스였어?? 20인치면 크지도않은데ㅠㅠㅠ속상했것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캐리어 들고 타는 사람 많이 봤는데ㅋㅋ민원 넣어버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사님 바이 기사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버스문에 된다고 붙어있었으면 기사 잘못이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전 때문에 안된다는 기사님들 많더라... 그거 넘어지고 다른 승객들 다치고 하는거 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버스는 기사마음이 있는듯
나 개큰짐 들고탔다가 아차했는데 맘약해보이는 기사님이 암말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노선마다 차이가 있어
오르막이나 급하게 꺾는길이 있는 노선이면 기사가 못타게 할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맨날 들고 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논외로 광역버스 ㅈㅂ 캐리어 안 들고 탓으면 공항버스도 아니고 컨트롤 못해서 남들 다리에 박고 자기도 얼굴 붉힐 거면 뭐하러 그러는 거임 심지어 비켜야 되는데 내릴 때 비켜주지도 않음 극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많을때는 안좋아하는듯. 사람없을때타면 뭐라안하고
캐리어때문에 승객 다쳐도 기사 책임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개큰 캐리어 들고 마을버스부터 일반버스 등등 다 타봤는데 아무도 뭐라 안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규정에서 제일 큰원칙이 우려가 있는 물품은 기사가 제한가능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출근버스에는 빠꾸당할 확률 잇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ㅠㅠ 내가 탄 버스는 사람들 많이 안 타는 버스라 괜찮을줄알았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역버스 아니면 상관없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큰 건 안 될 수도 있다는 건 봤는데 20인치 가지고 뭐라 하는 기사님은 처음 봄 난 28인치도 들고 타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광역버스는 안되는 것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규정떠나서 싫다하면 어쩔수없나봐
유모차 갖고 타도 뭐라해 싫은티 엄청 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사들마다 뭐라하는 분들 있긴 하더라 근데 안된다는 분은 20인치 되지 않아요? 해도 막 호통치면서 안된다고해서 그냥 다른거 타는게 나음 기분만 나쁘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슨 이민가방 같은거 아니면 탈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당장 저번주에 갖고 탔는데..! 빨간버스와 그냥 파란버스 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 파랑버스를 못 탔다구?????? 진짜 기사바이기사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안 될 건 뭐야..? 자기가 들고 타서 자기가 잡고 있다가 자기가 들고 내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빨간 버스 같은건 통로가 좁아서 맨 앞자리 아니면 민폐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런 버스? 난 걍 마을버스 말하는 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반 버스면 기사님이 예민 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고 혹시 놓치기라도하면 움직여서 졸라위험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졸라 위험한건데 기사님들이 선의로 태워주시는거지;; 그거 사고나면 기사님 책임 있다고 고소하는 애들이 한둘이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각보다 커보여서 그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기사들 자기 기분에 따라서 다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캐리어에 누군가 걸려 넘어지는 사람 있어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그래서 걍 내려서 다음 버스 탔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사바사임… 음료같은 것도 허락해주는 분도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출근시간엔 안댄다하시는 붐 잇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사님 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안 좋아하더라
잘 안 잡고 있다가 놓쳐서 막 굴러가는 경우도 있고, 사람 많은 시간엔 공간 부족하기도 해서 그런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뭔가 나도 머리로는 이해했어!!! 고마워!!
근데 그럼 나는 어딜가든 역까지 1시간 이상걸려서 택시비가 많이 나와서.. 그냥 눈치보면서 타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기사님도 잘 모르셨던듯 근디 캐리어는 보통 택시타는게 맞긴 하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 진상들이 이슈가 많았나.
버스에서 거절한다고 붙은데 꽤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전 버스는 좀 까다로운 것 같아 그래서 택시 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규정상으로는 되는데 그냥 기사님들 마음대로임 다 달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에 생리중인데 육회vs샤브샤브에 쌀국수사리
14:15 l 조회 1
주변에서 나보고 신민아랑 신예은 닮았다는데
14:15 l 조회 1
165 62.5인데
14:15 l 조회 1
미간 보톡스 효력 다 했는데 여행 가기 전에 맞아말아
14:15 l 조회 1
나 지갑 골라주라,,, 제발 부탁 나 오늘은 꼭 사야돼
14:15 l 조회 2
내가 자취하면서 삶의 질 올라간 아이템 탑쓰리..
14:15 l 조회 2
애플워치 살말
14:15 l 조회 3
하이닉스 181인데 그냥 무시하는중
14:15 l 조회 10
마운자로없이 다이어트하니까 독종소리들음
14:15 l 조회 3
하닉 평단 290 팔아 말아1
14:14 l 조회 10
존잘남을 왜 찾아ㅋㅋㅋㅋ
14:14 l 조회 5
kt멤버십 6월 2차 고객 보답 쓰고 왔당!
14:14 l 조회 5
헐 나한테 에어컨 알러지가 생기다니...
14:14 l 조회 6
하이닉스 -10% 하락 📉2
14:14 l 조회 19
엄마너무 정신병자라 놀라움2
14:14 l 조회 8
내일 나는 또 얼마나 후회할까 ㅋㅋㅋㅋㅋㅋ3
14:14 l 조회 13
시험끝나고 쉰지 지금 4일째인데ㅜㅜ 공부하는법을 까먹었어2
14:14 l 조회 5
반도체 저러니깐 다른 종목은 거의 뭐 죽자 수준2
14:14 l 조회 7
하닉이 삼전 시총 넘으믄 고점이라더니 ㄹㅇ이었낰ㅋㅋㅋ
14:13 l 조회 13
욕심부리다가 300에 안팔고.. 1
1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