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였나? 소설이었나에서 인물 두 명이 얘기한거였는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고 대사만 기억남. 대충 주인공이 자기도 재능있고 훌륭한 사람들처럼 되고 싶다고 정말 다들 대단한거 같다고 했는데 주인공이 동경하는? 인물이 그랬음. "그런가요? 하지만 전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들이 자신을 따르게 만드는 사람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주인공씨처럼요." 머 대충 이런말이었는데 생각의 전환이 바로 이런건가 싶었음
| 이 글은 6년 전 (2019/12/20) 게시물이에요 |
|
만화였나? 소설이었나에서 인물 두 명이 얘기한거였는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고 대사만 기억남. 대충 주인공이 자기도 재능있고 훌륭한 사람들처럼 되고 싶다고 정말 다들 대단한거 같다고 했는데 주인공이 동경하는? 인물이 그랬음. "그런가요? 하지만 전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들이 자신을 따르게 만드는 사람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주인공씨처럼요." 머 대충 이런말이었는데 생각의 전환이 바로 이런건가 싶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