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한테 노력하려는게 보여 근데 일이 너무 바빠서 피곤해하고 연락할 시간이 별로 없어 근데 나도 이제 너무 지쳐 한두번이어야지 나도 이해를 하지 근데 10에 9은 그래. 애인은 퇴근하고 피곤하니까 통화할때 내가 말하길 원하고 자기는 듣고 싶어해. 근데 요즘은 나도 힘든 일이 많아서 애인한테 투정부리고 싶고 얘기하고 싶은데 속으로만 삭혀.. 그리고 서로 얘기할때 힘이 없어. 애인은 피곤해서 힘이 없고 그런 목소리를 맨날 듣는 나도 짜증나고 지쳐서 내 목소리도 힘이 없어. 이 상태로 계속 만나는게 옳은걸까? 해결방법이 없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