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14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6년 전 (2019/12/21) 게시물이에요

그 예체능을 겁나 못해 아무리 해도 안 늘어 하지만 너익은 이게 정말 하고싶어

근데 너익이 공부머리 하나는 좋아서 이해도 빠르고 암기도 빠르고 문제도 술술 풀고 예체능 하면서도 공부도 남들 이상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만약 예체능으로 갈 수 있는 대학이 경기도 하위권 정도이고 지금 당장의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이 인서울 삼여대 이상이면

재수는 공부로 할 거야? 아니면 계속 하던 예체능을 할 거야?


사실 쓰니 얘기입니다.... 난 예체능 너무 하고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공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공부를 해야하나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해서 대학가고 전과나 복전
아니면 비실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실기가 없는 예체능이야 실기 100%는 있어도 아무리 공부 많이 보는 대학이라 해도 실기 60%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일단 대학가서 다른 방법찾아봐 위에 적은것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체능으로 가서 다른 학과 복전은 되어도 공부로 가서 예체능 복전은 안 되는 대학이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가려는 학교도 안돼는곳이야? 우리학굔 특수과 아니면 가능해서 몰랐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웅 안 돼 ㅠㅠㅠㅠ 그렇구나 대부분의 학교는 공부로 대학 가서 예체능을 복전하는 건 안 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헉 왜지 실기보고 통과하면 복전 받아주던ㄱ데ㅜㅜ 난 그래도 공부로 대학갈것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공부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가슴 아픈 현실이다 차라리 공부 머리도 없었으면 이렇게 괴롭진 않았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공은 그냥 잘하는 걸로 하는게 나아..좋아하는 건 취미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미 이상으로 좋아해서 그래 난 이게 좋은데 이게 날 안 좋아해 나랑 안 놀아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2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3
잘생겨도 안 설레면
3:19 l 조회 5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1
3:18 l 조회 9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9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4
3:17 l 조회 12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4
3:17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7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2
3:16 l 조회 46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4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9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7
3:15 l 조회 31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6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10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5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61
뭐먹지
3:12 l 조회 5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9
3:12 l 조회 47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9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7
3:11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