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2336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친구 왕따당해서 자퇴했는데 왜 왕따당했는지 알거같음
91
6년 전
l
조회
11738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19/12/22) 게시물이에요
말투가 진짜 ㅋㅋㅋ 사람 짜증나게하네 진짜 친구라고생각했는대 좀 손절하고싶음 아 짜증나 ㅋㅋㅋ
6
연관글
대학교 자퇴했는데 좀 무섭다
1
남친 자는데 전화로 깨우는거 오바야?
4
익인1
어떤데
6년 전
글쓴이
아니 그냥..말할때마다 비꽈서말하고<이래서 내가 화남
사람들 들리는데 험담하고 (모르는사람들임) 어제도 그래서 내가 하지말라고했는데 내알빠야? 이래서 정 다털림...
6년 전
익인2
솔직히 여러명이 한명을 작정하고 따돌리는건 인간 (필터링) 같은 짓이지만 그 사람 성격이 모나서 아무도 친해지고 싶지 않아하는건 왕따라고 하긴 애매한거같음ㅠㅜ 나도 그런경우 있었어서.. 본인은 왕따당했다고 하는데 그냥 물건 훔치다 걸리고 말 험하게 하고 뒷담까다 걸려서 아무도 친해지고 싶지 않아한거라ㅠ
물론 괴롭힘을 당한 순간부터 얘긴 달라지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안그러겟지만) 괜히 그러지 말고 그냥 똥밟았다생각하고 쓰니도 손절해
6년 전
익인10
222난 심지어 이런 상황이였는데 가해자로 지목된적 있어서 더 공감이다.
6년 전
익인28
22 나도 겪어봤어.. 시험공부할때마다 사람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너무 견제하고 남 비꼬고 자기 입맛에 안맞으면 짜증난거 풀어달라고 성질내고 삐졌으니까 풀어달라고 물건 집어 던지고... 살면서 이런 애 처음 봄ㅠㅠㅠㅠ 이러니까 다들 말 맞추지 않고도 각자 멀리한건데 나중엔 내가 가해자처럼 돼 있어서 교수한테 미움받고 이상한 소문 나서 내가 휴학함.. 아직도 이생각하먄 속이 부글거린다
6년 전
익인49
헉...익인 진짜 억울했겠다... 지금은 오해풀린거야??
6년 전
익인46
이거 진짜 공감
6년 전
익인51
공감 진짜 다 꺼려하는 애 있었는데 나랑 안면튼지 이틀만에 인신공격하고 다른 애들한테도 계속 그런식으로 구니까 애들 다 싫어했음
6년 전
익인58
33
6년 전
익인87
4444444 친해지기 싫어서 아무도 안친해지는게 왕따인가... 성격부터 바꿔야된다고 생각함
6년 전
익인88
5555 괴롭히는 거 아닌ㄴ 이상 왕따라 하기 어려운 듯. 걍 멀리 하는 건데..
6년 전
익인89
66666물건훔치는애랑 누가 친구하고싶어해..ㅋㅋㅋ
6년 전
익인91
7 학교에서 본인 기분 안 좋다고 교실 안 애들한테 소리 질러댄 사람 생각난다...
6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걔 성격에 문제가 있어서 사람들이 피하는건 어쩔수 없지만 자퇴까지 할 정도면 괴롭힘의 정도가 약하진 않았을거 같은데
6년 전
익인7
ㄴㄴ 요즘은 걍 학교생활 적응하기 힘들다고 자퇴하는애들 꽤 있음
6년 전
익인9
글쎄... 학교 생활 적응 힘들어서 자퇴한다는것도 결코 가벼운 생각으로 자퇴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물론 그냥 내 생각이얌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익인29
너익한텐 사소하게 느껴질수 있지만 당사자한텐 사소하지 않을수도 있지
6년 전
삭제한 댓글
2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익인31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알겠오 혹시 내가 기분 나쁘게 했다면 미안
6년 전
익인48
진심으로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나 이번에 모교 찾아갔는데 선생님 책상 위에 자퇴신청서(?) 놓여져 있었거든...근데 이유가 학교 아침마다 나오기 힘들어서 이게 이유로 있는 거 보고 ㄹㅇ 띠용함
그래서 선생님께 나중에 따로 물어봤는데 그냥 막나가는 애들이 많이 그렇게 적어서 내기도 한대...그리고 ㄹㅇ 걔는 자퇴함...
6년 전
익인85
요즘은 자퇴 생각보다 쉽게함
인식이 좀 바껴서 공부만이 살길은 아니다! 이런 친구들도 많아지고 사회도 그렇게 된듯〰️ 나 아는 사람만해도 왕.따 방관하는거 싫어서 자퇴함
6년 전
익인86
아진짜..??
6년 전
익인5
어우 난 쓰니 심정 이해 돼 진짜 왜 친구 없는지 이해 가는 애들이 있어...성격이 특이하고 안 맞는걸 떠나서 걍 이상하다고 해야되나ㅠㅠ 왕따 당한건 안타깝지만...쓰니도 손절 하는게 좋을듯
6년 전
익인6
근데 그런거 있음
나도 친구가 왕따 당해도 나랑은 상관없지 ~하고 어울렸는데 하는 행동이 사람 열받게함...
물론 왕따 당한 친구라고 모든사람을 프레임 씌우고 만나는건 아닌데 그중에서도 나중에 화나서 자연스럽게 멀어지게되는 사람있음...
6년 전
글쓴이
왜 자퇴한진 자세힌모르겠는데 그냥 왕따당해서 자퇴했다고만해서 ㅇㅇ 아 걍 짜증남 ㅋㅋㅋㅋ 그냥 계속 놀았는데 이젠 좀 화나서 그만하려고...스트레스받어
6년 전
익인8
그냥 다들 놀기 싫어하면 그건 뭐 어쩔 수 없지 누군가가 희생해서 놀아줘야 하는 건 아니니까
쓰니 스트레스 많이 받은 거 같은데 굳이 스트레스 주는 친구랑 어울릴 이유 없지 !
6년 전
익인11
내 친구도 손절 많이 당하는데 왜 손절 많이 당하는지 알 것 같음 ㄹㅇ
6년 전
익인14
이거 ㅇㅈ 진짜 왜 다들 손절하는지 알거같더라
6년 전
익인12
뭔지 알아ㅋㅋㅋ 자기 말로는 당했다고 하는데 하는 행동들이 썩
6년 전
익인13
본인이 자초한거지... 옆에서 계속 그러면 나까지 스트레스 받아서 말 안해
6년 전
익인15
손절하기전에 진지하게 이야기해보구 그래두 안고쳐지면 손절해보자..ㅠㅠ
6년 전
익인16
단체로 괴롭히는게 정당화는 될 수 없어.
너가 힘들다고 생각하면 서서히 멀어지던가 손절하는게 좋을거 같아.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익인60
22
6년 전
익인63
33
6년 전
익인70
44.. 쓰니같은 경우는 이해가는데 그래도 왕따는 좀... 왕따때문에 자퇴면 심각했을 것 같은데....
6년 전
익인83
5
6년 전
익인18
ㅁㅈㅁㅈ 악의적으로 막 단체로 괴롭히는거 말고 사람들이 싫어하는 짓을 해서 주변에.사람들이 없어지는건 왕따시킨다고 보긴 어렵지
6년 전
익인19
나 대학때 도둑질하는 동기있었는데 걘뭐
6년 전
익인20
근데 괴롭히는거에 기준이 어떻게 되는 건지 모르겠음... 손절했을 뿐인데 왕따 당한거라고 그러는 애들도 있어서
6년 전
익인21
내 생각에 괴롭힘당한게 아니라 걍 친구가 없는듯
6년 전
익인23
나도 한 애랑 친하게 지낸 적 있었는데 다른 친구들이 다 그 애랑 가까이 하지 않는게 좋다는 거야 처음엔 몰랐는데 날이 지날수록 알겠더라... 성격차이가 문제가 아님
6년 전
익인24
그런 애들 있엉... 본인은 따돌림 당한다고 생각하는데 딱히 가까이 하고 싶지 않은 유형임 은근히 비꼬거나 꼽 주거나 내려치기 하거나 그런 게 습관인 애들이 있어 ㅋㅋ...
6년 전
익인25
종특 말해 줘도 못 고침 나한테 도리어 화냄 니가 예민하잖아~ 이럼 내가 예민한 거면 니 주위에 사람이 많겠징...
6년 전
익인32
우리반에도 대놓고 괴롭히고 이런건 아니지만 진짜 성격 별로여서 모두가 싫어하는 애 있음.. 난 진짜 진지하게 얘 사회생활 어떻게 할려는건지 궁금함.. 쌤한테도 막말하는 애가 공무원한다는게 벌써 화나
6년 전
익인33
악의적으로 괴롭히는건 당근 나쁘지만 솔직히 아무도 친해지고 싶지 않아서 왕따된 애들은 이유가 있긴 있어... 나도 여자애들은 경멸하고 남자애들은 절대 같이 안노는 애가 안타까워서 짝꿍으로서 잘 지내보려고 했었는데 말귀도 너무 못알아듣고 짜증나서 결국 포기했어
6년 전
익인34
직장에 같이일하는 언니가 딱 저 성격인데 진짜 미치버릴거같애
업무보다 그 언니가 제일 스트레스야
6년 전
글쓴이
헉 머야 딴짓하고오ㅓㅅ더니 많이 댓글달아줬네 일단 왜 자퇴했어? 물어봤을때 그냥 왕따당해서 자퇴했다고만 해가지도 걔네 학교일은 아도 잘모르고..나 공감해주는 익들 많아서 너무 고맙다..... 나도 막 한번에 관계끈는건 어려워서 천천히 말 줄여보고 답장두 안해볼려구.... 넘 고맙다 익들아
6년 전
글쓴이
말하는 방식은 첫댓에 적어놨어..저렇게 말하고 약간 진짜 사람 짜증나게 말함...멀어지려는 이유가 이거지만 사실 무엇보다 모르는사람한테 막말하는게 젤 창피하고 짜증났음...
6년 전
익인35
왕따당하니까 주변이 다 적으로보이는건아닐까?
그래서 사나워질수도있을듯해. ,
6년 전
익인36
무리 거짓말로 이간질하고 가까운 곳에 사는 애 집에 계속 민폐 끼치고 도움반 애들 돈, 옷 뺏어서 돌려주지도 않아서 100만원 가까이 피해입히고 걔네 오빠가 전화걸어서 다짜고짜 욕하는 걸 겪어봤더니...
6년 전
익인37
맞아 나도 이거 진짜 공감하는게 성격이 너무안맞고 예민하고 뭐든지 부정적이고 좀 주변친구들 장난식이랍시고 때리고 이러는 이상한애 있었는데 그래서 서서히멀어져서 우리무리랑 떨어졌는데 어느샌가 왕따가해자더라... 성격이 안맞아도 꾹참고 같이 다녀야 하는건가 싶었어
6년 전
익인38
괴롭힘 당해서가 아니라 혼자라서 자퇴했나보다 그런 애들은 자기 잘못 알기 전까지 남탓만 하면서 살걸
6년 전
익인39
내가 손절한 애도 주변에서 걔 손절 엄청 많이했음 세상이 자기 중심으로 돌아가야해서 자기가 모르는 이야기가 있으면 기분나쁜티 확 내고 그냥 마음에 안드는거 하나라도 있으면 정색하고 핸드폰 만져서 괜히 눈치 보게 만들고 자기는 성격이 예민해서 어쩔 수 없다고 너희가 이해하라고 자기입으로 말 하는데 그냥 졸업 전에 손절침ㅎ
6년 전
익인40
난 고2정도 이후에 따돌림당했다고하는사람은 초반에 좀 눈여겨봐... 이유가있는데 본인만 모르는경우가 많아서ㅋㅋㅋㅋㅋㅋ어릴때야 말도안되는이유로 왕따시키고 괴롭히고 하지만 크고나서도 그런건 보통 이유가있고 그냥친구가없는거지 괴롭히는것도아님 물론 예외는있지만!
6년 전
익인41
그래도 스스로 인지할려고 해서 다행이다 스스로 본인 성격을 파악 했으니까 지금부터 바뀔려고 노력하면돼
6년 전
글쓴이
아 음 걔는 몰라.......
6년 전
익인42
소올직히 왕따당하는데 무조건 이유 있는거 아니지만 이유 없는 왕따만 있는것도 아냐.... 나도 고딩때 진짜 화법 짜증나고 남 힘들게 하는 애 있었는데 애들이 아무도 안놀아줘서 반에서 겉돌았었다 뉴스에 나오는것처럼 괴롭히거나 대놓고 따돌리는건 절대 안했는데 걘 항상 혼자라 왕따였음 문제는 졸업할때까지 본인한테 잘못이 있는걸 몰랐다는거...
6년 전
익인43
왕따와 아싸가 다르자나
왕따는 괴롭히는 거고 아싸는 좀 다들 친해지고 싶어하지 않고 멀어지는?
그 친구는 아싸인 거 아닐까 걍 왕따였다고 표현한 거고
6년 전
익인65
22 이거같음
6년 전
익인66
33
6년 전
익인44
물론 이유도 없이 따돌림 당하고 괴롭히면 당연히 나쁘지 근데 본인이 남들 힘들게 하고 상처주면서 자기와 어울려 다녀주길 바라는 건 욕심임 자신의 잘못된 점 고치려 노력하지도 않는 사람을 누가 좋다고 어울리고 싶겠어 학교폭력피해자나 왕따라는 말은 저런 사람한테 쓰는게 아니라고 생각해 스스로 사람들과 멀어진거지
6년 전
익인72
22 맞아 이기적이야 잘못된 점은 좀 고쳤음 좋겠다
6년 전
익인84
33 와 이거 내 친군데... 본인만 모름
6년 전
익인45
나도 애들이 손절 많이 하는애랑 3년내내 친구했는데 매년 싸우고 자기가 화내고 잘못해놓고 맨날 내가 사과해서 걍 손절함 건너건너 아는 애들도 나 찾아와싀 걔랑 친구하지말라고 할 정도였었다ㅋㅋㅋㅋ
6년 전
익인47
단체로 괴롭히는거 말고 그냥 손절당하는 횟수가 많은 애들은 이유가 있지..
6년 전
익인50
내 룸메도 자기네 반에서 그냥 친구 없는 애였는데, 나 룸메하면서 진짜ㅋㅋㅋㅋㅋㅋ 하...
왜 친구없는 애는 친구가 없는지 진짜 몸소 체험함... 얘는 진짜 자기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둥글게 말해줘도 이해를 못해...
진짜... 여러명이 특정 누구 걸러라 하는건 진짜 이유가 있는것을 느낌.....
결국 얘랑 막판에 엄청 싸우고 헤어졌다^^
6년 전
익인52
손절해 그런 성격 잘 안 바뀐다 차차 연락을 줄여봐
6년 전
익인53
걘 왕따라기보단 그냥 주변에서 손절을 많이 당한 거 아냐?? 손절 많이 당하는 애들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데 본인은 자기가 뭐가 잘못된 줄도 모르고 억울해하던데
6년 전
익인54
아 나도 그런 적 있다 ㅋㅋㅋ 분명히 괜찮은 애인데 소문 안 좋고 다들 싫어하길래 왜 그러지 했는데 성격 너무 이상해... 한 명이 주도해서 이상한 소문 퍼뜨린 거는 이유 없는 왕따고 그 한 명이 가해자인데 다들 싫어해서 피하는 거는 이유 있더라...
6년 전
익인55
아무도 관심없고 친해지고 싶지 않아하는게 따돌리는건가.... 잘 모르겠네.
6년 전
익인56
ㅇㅈ 솔직히 그런 친구는 왕따라기보다 그 성격에 애들이 지쳐서 나가떨어지는거임 ㅋㅋㅋㅋ 자발적 왕따지..
6년 전
익인57
근데 진짜 손절 많이 당하거나 무리가 계속바뀌는 애들은 성격 이상한애들이 90%이상이야 손절 많이 당하는 야들은 이유가 있음
6년 전
익인59
손절당하는애들은 다 이유있어... 피해망상 대박이더라.. 지가 잘못해놓고 남탓하고 별거아닌일로 혼자 과대망상하면서 남
뒷담하고... 옆에만 있어도 질려
6년 전
익인61
근데 진짜 그런애들은 왜그러는거야? 나 그런애 있었는데 말로 그런거좀 하지말라고 하고 정색도 하고 그랬는데도 애가 장난인줄 알고 그냥 공감능력이 떨어지나... 진짜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자기도 항상 자기 입으로 친구 없다고 하는데ㅋㅋㅋ 알면서 왜구러지...
6년 전
익인62
ㄹㅇ 손절 많이당하고 친구없는 애들은 성격에 문제있는 경우가 90퍼 이상임..고1때 그런 애 있어서 반에서 아싸였는데 고2때도 똑같더라
6년 전
익인64
내친구도 친구 별로 없는애엿는데 조울증에 모든건 남탓 맨날 징징대서 손절함 근데 남친은 잘 사귐 항상
6년 전
익인67
ㅇㅈ 손절 많이 당하면 왜그런지 알 것 같아
6년 전
익인69
ㄴㄷ 고등학교때 입만 열면 허언이고 성격 진짜 이상한 애 있어서 걍 같이 안 놀았는데 지 왕따당했다고 학교에 엄마 불러와서 뭐라함ㅋㅋㅋㅋ ㄹㅇ어이없었는데ㅋㅋㅋㅋ
6년 전
익인71
나도 처음에 다른애들이 많이 싫어하는 애랑 친하게 지낸 적 있었는데 다른애들이 왜 다 싫어하는지 잘 알겠더라^^ 그래서 손절한지 한 반년됨
6년 전
익인73
그래도 왕따는 좀.. 아싸면 모를까
6년 전
익인82
22..
6년 전
익인74
나 중딩 때 같은 반이었던 여자애가 계석 내 친구들 새프로 손 찍고 정강이 발로 차고 물건 함부로 쓰고 그래서 같이 손절했는데 자기 왕따 당했다고 선생님한테 얘기해서 학폭위 열릴 뻔 했어ㅋㅋㅋㅋ 심지어 우리는 조용히 손절하고 멀어진 거고 약간 괴롭힌? 꼽 준 애들은 다른 무리인데 걔네는 무서웠는지 우리 꼰지르더라 진짜 황당하고 당황스러운 1년이었어
6년 전
익인75
무슨 말인지 넘 이해감.....학생때 우리 무리도 진짜 다같이 너무 잘지내고 편가르고 이런거 없었는데 어떤애가 전학와서 한명이랑 짝궁하면서 같이 어울렸거든? 근데 계속 친구들 사이 이간질하고 한명한테 너는 내짝꿍이니까 나랑 제일친하지? 어디가면 나랑만 짝할꺼지? 이러고, 자꾸 거짓말하고 과장하고.....무슨 말만하면 편가르고, 진짜 넘 힘들었어...... 처음엔 좋게 너 그렇게 말하는거 누구누구한테 상처고, 불편하니까 안그랬으면 좋겠다고 우리 심정이야기도 해봤는데 울면서 내가 뭘 잘못 했는지 모르겠다며 우릴 나쁜사람 만듬...ㅋ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80
이러했으면 좋겠다고 말해줘도 안듣고...하....그래서 결국 같이 못 어울리겠는 거야.....그래서 서서히 멀어졌더니 자기 왕따시켰다고 난리남.....괴롭히거나 욕한거도 아닌데...... 안맞는 사람하고 무조건 같이 어울려야한다고 강요받는 것도 정신적으로 괴로운건 똑같은거라 직접적인 따돌림, 괴롭힘이 행해진게 아니면 무조건 중립기어 놓고 봐야한다고생각함...
6년 전
익인76
나 고딩때도 어떤 성격 이상한 애가 신고한 덕분에 학폭위 열렸는데 걔가 이상한 애인거 선생님,다른 같은 학년 친구들한테 다 밝혀지고 나니깐 그뒤로 자기가 학교에 안나오더라
6년 전
익인77
22 나도 그런 애 있었어 매년 왕따 당하던 애 결국 이번년도에 자퇴했음 얘가 딱 한번 왕따 안당했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가 나 은따 시켰을 때임
6년 전
익인79
나도 중학생 때 은따였는데 그때 집안 사정이 정말 최악이었던 시기라 나도 성격 어두워졌었음... 솔직히 은따 왜 당했었는지 20살인 지금은 완전 이해갈 정도로 제멋대로였었어... 아무 이유 없이 왕따시키는 멍멍이들은 참교육해야 되지만 어느 정도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는 것도 중요하긴 한 것 같아... 그 이후로 고딩 땐 성격 고쳐서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밝아졌거든
6년 전
익인81
나도 친구들이 손절한애랑 한번 활동같은거에서 대화해 본적 있는데 정말 깜짝놀랐다... 내가 하는 모든 말을 비꽈서 듣고 시비걸어..
6년 전
익인90
성격에 문제가 있어서 애들이 피하는 거라면 진짜 뭐라고도 못함 진짜 나도 이야기해보면 왜 피하는지 알 것 같아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1보] 주왕산 실종 초등생, 실종 사흘째 숨진 채 발견
이슈
신입사원 특기란에 섹스라고 적혀있는데
이슈
일본이 문신 얼마나 싫어하는지 알 수 있는 짤
이슈 · 3명 보는 중
해외에서 은근 먹는 거 같은 것 🍍
이슈
AD
울고 들어오는 신입이 너무 귀여움
이슈 · 7명 보는 중
AD
얘들아 나 소비습관 망한건가 ADHD인가
일상 · 2명 보는 중
AD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이슈 · 1명 보는 중
송파구 투표함 아직도 못나가고 있대
일상
칼로리 폭탄 케이크
이슈 · 1명 보는 중
AD
넷플릭스랑은 일 안 한다는 박시영 영화포스터 디자이너.jpg
이슈 · 3명 보는 중
커플 성공률이 60%나 된다는 소개팅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일본에서 어깨빵이 유난히 심각한 이유
이슈 · 14명 보는 중
회사 화장실에서 딸치다가 걸린 과장.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한국인이 미국 장례식 처음 가면 충격 받는다는 것
이슈 · 5명 보는 중
참외 깎는거 보고 충격먹음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
289
일상
l
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
300
일상
l
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
152
야구
l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
61
주식
l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
57
이성 사랑방
l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40
T1
l
오늘까지 맞나보네
25
혜택달글
l
에이블리 가챠 같이하장 바로 눌러줄게
35
한화
l
아바디 3번째타석 2타점 2루타!!
24
두산
l
두지우 미국 안 간대
23
KIA
l
"외인 투수는 3년이 한계? 내가 깨줄게”…불운 딛은 '강철 멘털', 2026 네일은 더 강해지는 중[인터뷰]
18
삼성
l
놀라운 사실
13
SSG
l
정보/소식
핑구 콜라보 MD 출시
14
LG
l
잠실 이가네 떡볶이 먹어본사람 있어??
15
LCK
l
아니 한화생명은 돈도 많은데 홈프론트가 홈그라운드가 그거 왜 안해
13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1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
19:15
l
조회 1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
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
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
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여행
추가하기
더보기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국내여행) 강릉 혼자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
해외여행) 혼자 여행 가보고 싶은데
23
해외여행) 베이징가면 사야할것 있어?
3
해외여행) 라멘 직접 만드는 거 생각보다 재밌을까?
1
질문) 라멘 만들어보는 체험 해본 사람 있어?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
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
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
1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
6
2
Sk스퀘어랑 하닉 봐봐
3
3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
3
4
하닉 1주 있음 청년들은 보아라
2
5
하 얘들아 회사 초봉이 3900이었는데 수습 끝나고
12
6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
11
8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
6
9
공무원 왤케 전화에 집착하는거야??
3
10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
9
11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
6
12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1
13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13
14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5
정신 힘든 애들이 가는 학교에 강압적인 선생님 있는게 말이 됨?
3
16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
1
17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
18
시험 장수생인 사람들은 부모님이 안 무서운가??
3
19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 이거 극복 가능해?
3
20
코로나때 중고등학교 다닌 아이들은 자기자신 보여주는거에 거부감 심한듯
5
1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
12
2
이제 마지막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4
3
반응𝙈𝙄𝘾𝙃𝙄𝙉 지드래곤 x 토이스토리 디자인..JPG
17
4
어머니가 찍은 묘생샷
12
5
요즘 거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이유
19
6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
13
7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
2
8
요즘 무당, 샤머니즘 인기가 많은 이유
3
9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작가가 밝힌 작품 수익 .jpg
18
10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
7
11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48
12
중국의 후덜덜한 편의점
13
mbti별 순함&착함
14
CNN이 뽑은 세계 최악의 여행지 10
15
처음 양을 보게 된 강아지
16
삼겹살 맛을 알아버린 미국
1
17
강아지 키우는 집 명절 풍경
18
대게와 킹크랩 차이점
1
정보/소식
고유정·전청조 갇힌 女교도소, 비명 터졌다…5평방에 9명 '따닥따닥'
38
2
아니 하투하 걍 국내코어 넘사네ㅋㅋㅋㅋ
4
3
라이즈 대형 또 바꼈어?
9
4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
13
5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
12
6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
14
7
쇼츠용 노래라는게 정확히 뭐임?
4
8
급상승
근데 슴도 소속가수들 비슷한 시기에 컴백시키는거 신경 안쓰는편임?
9
9
하투하 근데 기세가 진짜 좋다
4
10
아니 윤두준 자체제작폰트 진짜 만들었어 ㅁㅊ
9
11
하투하 국내팬 비율이 아직 높은편인가?
1
12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
3
13
스텔라 이 사진 개좋다 ㄹㅇ
14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
4
15
와 밴드에 한번 빠지니까 답도 없네
1
16
헐 희승도 실차진입했네 ㅋㅋㅋㅋ
3
17
멜론 핫백 탑백 차이가 뭐야
4
18
칠콘 티켓팅 공지
19
근데 진짜 디렉 ㄹㄷㅂㅂ처럼 하긴 한듯
5
20
하투하도 레드벨벳처럼 컨셉이 2개인거야?????
2
1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10
2
방송계 미친것같음 김새론 중3때 22살남배랑 키스신 찍었잖아
14
3
정보/소식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6
4
헐 허남준 비스테이지 들어가봤는데
5
5
정리글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장 전문 해석본
20
6
260622 변우석 인스타
17
7
멋진신세계
차세계 전생 꿈에서 서리가 화살 맞는것도 다 봤으니까
2
8
허남준 비스테이지 첫 글
7
9
헐 변우석 모델때 개젛음
14
10
신민아
260622 신민아 인스타
11
멋진신세계
작가님이 기본 캐릭터 설정을 진짜 잘하시는듯 이거 웹소원작 웹툰 원작 이런것도 아닌데
5
12
원더풀스
손케미도 미쳤다면
3
13
신세계 작가님 다음드라마 삼각드 한번 써보시길
4
14
우주를 줄게 이제 처음 보는데 배인혁 캐릭터
15
멋진신세계
대본집 일부 나왔다!!
1
16
아니 백추 3.3퍼로 시작해서 8.1퍼로 종영햇다는데
25
17
한소희
한소희 더블유 코리아 화보
1
18
멋진신세계
다본잇들아 나 궁굼한거 하나 물어봐도되?
3
19
멋진신세계
이현서리세계 생각을 해 봤어
2
20
화제성보다 대중성이 얻기 더 힘든거 같아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