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00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6년 전 (2019/12/29)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독재 반 재종 반 이렇게 있었는데 독재보다 재종 성공률이 훨 높았엉 수시 빼고 정시만 보고 이야기 하는거지만 내가 의지력 없다 이러면 무조건 재종 가 진짜로... 누구라도 억지로 잡아줄 사람이 필요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잡아주면 하는 스탈이고 옆에 누가 있으면 승부욕 나와서 재종 가기로 했다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갔을 때 너무 빡세서 후회 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재종 안갔으면 진짜 놀았을듯ㅋ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즘 나도 재종안갔으면 진짜... 망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웬만한 자제력 있는 사람 아니면 독재는 힘든 것 같아 학원을 다니든 독서실을 다니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에 재수 망한 사람으로써,,격하게 공감,,현역때 1-2등급인데 미끄러진 사람이면 독재나 혼자해도 거ㅐㄴ춘한데 아닌경우에는 무조건..재종...가야...성공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1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1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
14:32 l 조회 1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1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
14:32 l 조회 1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
14:32 l 조회 2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
14:32 l 조회 5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6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5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6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1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1
14:31 l 조회 7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7
자살유가족 있어?
14:30 l 조회 12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카카오 송금이 안 되면 은행 계좌이체로 주면 되잖아2
14:30 l 조회 17
고구마 한박스에 성한곳이 하나도 없는 고구마 있으면
14:30 l 조회 5
반려동물세 냈으면 좋겠다3
14: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