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6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여기를 총 두번갔는데 

19년 3월달부터 생리를안해서 갔었어 

이유는 아마? 살갑자기너무빠짐+스트레스였던것같아 

5월에가서 초음파 찍고 큰 다른문제없다고 그랬고 유도주사만 맞고왔어.. 

근데도 그후로 주사맞고만하고 안하길래 8월에 또갔거든 

그때가서 주사맞고 피임약 3달만 복용해보자고해서  

주사맞고 약3달해서 총 8,9,10,11 생리를했어 

근데 끊으니까 여전히또안햐... 

11월초에했으니까 12,1월 두달째또안하는데ㅠㅠ 

살도많이찌웠거든...? 

5월달에처음갔을때 40,41정도에서 8월 43.~~  

지금은 45넘어...5키로나찌웠고 19년 2월에 생리했을때도 44.5이정도였어서 살문제는이제아닌것같은데.. 

 

🆘그래서 결론은 똑같은병원가봤자 그대로일꺼ㅠㅠ? 

딴곳가볼까.. 

난혹시나 다른병있을까봐 딴병원도가보려고했는데 

엄마가 또 초음파찍고 하면 돈도 더들고 딴곳가봤자 똑같은결론 나올거라면서 니가갔던곳 가는게 나을거래 

병원 규모자체는 나갔던곳이 더큰곳이야.. 

00삼성병원이거든 여기가 오진이있을확률이있을까...?🆘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대학병원이라도 찾아가봐야하나...
좀 불규칙하거나 양은작고 기간은 짧았어도
생리 거른적은 초경이후로 한번도없었는데 미치겠다 진짜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
9:06 l 조회 1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2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7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2
9:05 l 조회 7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1
9:05 l 조회 9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
9:05 l 조회 7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5
Ai시대
9:04 l 조회 6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6
라식 진짜 최고다..
9:04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32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3
9:03 l 조회 17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2
9:02 l 조회 31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16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38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24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5
9:00 l 조회 35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10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11
8:59 l 조회 42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