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74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6년 전 (2020/1/04) 게시물이에요

친구 사인데 항상 내가 먼저 연락해

그래서 새해 문자도 내가 먼저 보냈거든

그랬더니

'늘 먼저 연락해줘서 고마워ㅎㅎ너도 새해복 마니받아!' 하길래

웅 우리 조만간 만나자 시간 언제 돼? 너 될때 내가 맞춰볼게 했더니 답장안와

근데 이런게 한두번이 아니고 늘 뭔가

만나자고 하면 시큰둥하거나..

아님 뭐 어찌어찌 만났다고 해도 

보통은 집 들어갈때 '오늘 즐거웠어 다음에 또 보자' 라는 인사치레 하잖아

근데 그런거 일절 안해

그럼 연락 끊을거야?

싸우거나 그런건 아니고... 학교다닐때 친구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랑 별로 안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런 거 같아서 물어보는거야 너라면 연락 그냥 끊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굳이 계속 먼저 연락하고 만나자고 하면서까지 인연 이어가고싶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에휴ㅠㅠ....... 진짜 잘만 연락하다가 남자친구 사귄 이후로 태도 저런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 그럼 좀 에반데.. 나중에 헤어지면 친구밖에 없는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저래놓고 엄청 오랜만에 만나면 막 '나 결혼하면 축의금 내러 올거징?' 이래ㅋㅋ... 그냥 연락 끊고 안갈랜다.....ㅠ나만 구질구질해지는 느낌이야... 아무리 친구사이라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ㄱㅋㅋㅋㅋㄱㄱㄱㄱ 끊어.. 나는 남친있어도 카톡 답 잘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
8:42 l 조회 1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
8:42 l 조회 1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4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2
8:41 l 조회 9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3
8:41 l 조회 10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6
8:38 l 조회 69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1
8:36 l 조회 97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3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39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25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8:35 l 조회 33
8:34 l 조회 8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5
8:33 l 조회 26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8
8:32 l 조회 74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38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7
8:31 l 조회 321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4
8:31 l 조회 16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7
8:31 l 조회 25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9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