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409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6년 전 (2020/1/07) 게시물이에요
12시간 지났는데 기포 한번 빼고 다시 12-3시간 더 발효 해도 될까? 치아바타고 1차발효 하고 2차 발효를 저온으로 하고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너무 많이 발효되서 반죽이 지칠거야 펀치 한번하고 적당히 발효 시켜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13시간 하고 싶으면 냉장발효는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냉장발효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괜찮아! 펀치한번 해주면 되겠다 근데 1차가 좀 오래 한거 같아서 나중에 잘 안클수도 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차는 30-40도에서 한시간 정도 했고 기포빼서 어제 밤에 냉장실에 넣어뒀었거둔?! 근데 방금 기포빼거 다시 넣어둔거라서.. ㅠㅠㅠㅠ 이래도 괜찮은거야..? 귀찮게해서 미안해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내가 알기로는 반죽을 발효를 너무 오래 시켜도 2차때 잘 안크거나 발효향이 나서 별로 안좋다고 알고있어! 그리고 펀치는 다음 발효를 좀더 잘 시키기 위해 안에 기포를 정리 하는 방법이라서 이스트 적게 들어간 반죽이나 종을 사용한 반죽에서 쓰는걸로 알고 있거든! 나는 펀치 한번만 해봐서 두번까지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ㅠ 아마 성형하고 2차발효때 엄청 잘 크거나 아님 잘 안크거나 할고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고마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장발효 하고있는데 기포 한번 빼고 13시간 뒤에 성형해서 40분간 두고 구우면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옹 괜찮은거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1
2:22 l 조회 5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3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1
2:22 l 조회 3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5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6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2
2:21 l 조회 8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6
2:21 l 조회 15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3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25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7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4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4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81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5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4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써클 인터넷 그룹 어때? 주식
2:16 l 조회 4
살면서 책갈피 돈주고 산적이 없었는데1
2: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