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남자 목소리고 노래는 싱잉랩? 굳이 따지자면 힙합 그런 느낌이고 뭔가 로꼬 우원재 그런 사람들이 마니 부를 걱 ㅏ같은 노랜데 가사는 뭐뭐뭐뭐뭐 이젠(??) nightmare~ 뭐뭐뭐뭐뭐 이젠(??) nightmare~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거 중에 확신 잇는 건 하나도 없어 근데 박자는 맞음 그렇게 빠른 노래는 아니고 갱스터같은 노래 절대ㄴㄴ 잔잔한 싱잉랩이랑 젤 가까운 느낌.. 남자 목소리 디게 조은데 ㅠㅠ 아 찾고싶다 약간 비와이 목소리 같기도하고 ++++노래 찾앗아....^^ 내가 올리고 내가 찾고 참.. 비와이 초월이엇어 맞는 단어는 오직 night뿐.. 박자도 심지어 다름..; 다들 들어 좋으니까... 안뇽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