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490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1/14)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4445666?category=1 

초밥에서 스테이플러 나왔다던 익인데40 | 인스티즈 

일단 사과 받았고 매장에 다시 전화를 할까 말까
대표 사진
익인1
전화해 보상이라도 받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근데
대처는 좋은거같아... 젆하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안 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라면 그냥 저 사과로 끝날 것 같아... 그냥 뭔가 글에 진심이 묻어나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전화 할거같아 리뷰 지워달라고 할거같기도 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가 만난 최악의 담임은 몇학년때야?
12:00 l 조회 1
축구 정떨어짐
12:00 l 조회 1
그래서 민재쓰는 왜 교체된 겨?
12:00 l 조회 2
축구 1도 모르는데도1
11:59 l 조회 20
설영우 누구닮았나 했는데 그사람닮음
11:59 l 조회 19
뭔 놈의 축구가
11:59 l 조회 8
뇌가 없는 사람이 감독된게개신기함 걍
11:59 l 조회 8
직관간 한국팬들 사비로 티켓전액 환불 해줘라
11:59 l 조회 5
오늘 가족들 중에 아무도 시간이 없어서
11:59 l 조회 5
정보/소식 올챌린지 도톰한 3겹 뽑아쓰는 키친타올 100매 4+4+1 총 9팩 8,900원
11:59 l 조회 6
한국인들은 좀 논리적으로 착하게 말할려는 노력좀 해야됨
11:59 l 조회 25
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녀? 진짜 미ㅊ건가?ㅋㅋㅋㅋㅋㅋ
11:59 l 조회 25
오늘 경기만 보면 공항에서 계란맞아도 할말없어야됨1
11:59 l 조회 19
축구 개축이나 시작해라
11:59 l 조회 10
지는작전인거같음
11:59 l 조회 28
ㅋㅋㅋㅋㅋㅋ대구는 좋겠넹ㅋㅋㅋ2
11:58 l 조회 56
한국 진거 개꼬시다3
11:58 l 조회 53
경우의 수고 뭐고 입국해라1
11:58 l 조회 16
나 진짜 너무 추워서 겨울 잠옷 꺼내서 입고 있음ㅋㅋㅋㅋ
11:58 l 조회 11
진짜 토나올정도로 못한다
11:5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