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00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20/1/15) 게시물이에요
타의적인싸? ㅡ..ㅡ?  

 

왜~ 자발적아싸라는 말이 있는것처럼  

저런 사람들한테도 어떻게 부르는 명칭같은게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약간 그런케이스
진짜 내가 학교 늦게 들가서
동기들 다 나보다 2살 어리고
여초과에 난 남자인데
그래서 진짜 애들이랑 친해질 생각 1도 없고
그냥 혼자 열공해야지 이랬었어
학기 초에 금공강이였는데
금토일 맨날 서울 가서 내 친구들이랑 놀고 그랬는데
내가 약간 여성스럽고 웃긴 그런게 있어서
애들이랑 조별과제하면서 친해지게 되면서
어쩌다 나 때문에 엠티 날짜도 바뀌고
어쩔 수 없이 참여하게 됐는데
그 때 애들이 오빠 진짜 궁금했다고 어떤 사람인지 막 그러면서 애들이랑 말트기 시작하고
갑자기 인싸됨...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휴학한다고 했을 때 애들이 완전 말렸는데 난 휴학하고 너무 행복했는데
이제 복학이 코 앞임 진짜
애들 4학년 되고
난 3학년이고 진짜 막막
이번에 새로 친해질 18학번들아.. 나 이번에 아싸할께...ㅜ 나 가만히 냅둬줘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성향이 완전 아싸라서 혼자서 조용조용히 생활하는게 좋은 사람인데 한번 인싸파도에 휩쓸리니까 이건 뭐 어버버 하다가 맨앞에 서있게되던데ㅠㅜㅜㅠ 남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날 좋게 생각해주고 내 생각을 존중해주는 그런건 진짜 고마운데 ..진짜 고마운데 그거랑은 별개로 내 속에선 힘들더라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제 인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 성소수자인데... 가족한테 커밍아웃 무조건 해야하는건가?
0:38 l 조회 1
근장 신청한거 까먹고 있었어서 은행 어디로 정했는지도 몰겠어
0:38 l 조회 3
학생 때로 돌아가고픔
0:38 l 조회 3
익들아 국가근로 한 거는 근로장려금 신청 안되지??
0:38 l 조회 4
나 예전에 회 너무 좋아해서 여기서 일하려고 했다?ㅋㅋㅋ
0:38 l 조회 15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걍 안들어오는거야...?
0:37 l 조회 15
익들은 과자랑 아이스크림중에 뭐가 더 좋아?1
0:37 l 조회 4
노진혁선수 와이프분 어떤 술 뿌린건지 너무 궁금하다
0:37 l 조회 4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
0:37 l 조회 3
근장 일년에 한번 나와???
0:37 l 조회 3
소개받은 남자 자존감 낮아보여서 연락 끊음
0:37 l 조회 10
하이닉스 300만원까지 갔어ㅛ어?? 1
0:37 l 조회 12
우리은행 반기근장 받은사람ㅠㅜ 왜안들어오뉴1
0:37 l 조회 8
가래 레전드다 진짜..
0:37 l 조회 6
오늘 스쿼트 했는데 다리 찢어질 것 같음
0:36 l 조회 5
직장인도 방학이 잇으면 얼마나 조을까3
0:36 l 조회 10
대상포진 흉터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2
0:36 l 조회 12
근로장려금 이번에 받는거 3월 신청분이지?? 작년 9월에 신청했는데도 못받았어4
0:35 l 조회 57
카뱅얘들아 근장 듳어왔니?...5
0:35 l 조회 49
다들 뭔가 뒤쳐진 거 같으면 어떻게 그 마음 달래? 2
0: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