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00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20/1/15) 게시물이에요
타의적인싸? ㅡ..ㅡ?  

 

왜~ 자발적아싸라는 말이 있는것처럼  

저런 사람들한테도 어떻게 부르는 명칭같은게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약간 그런케이스
진짜 내가 학교 늦게 들가서
동기들 다 나보다 2살 어리고
여초과에 난 남자인데
그래서 진짜 애들이랑 친해질 생각 1도 없고
그냥 혼자 열공해야지 이랬었어
학기 초에 금공강이였는데
금토일 맨날 서울 가서 내 친구들이랑 놀고 그랬는데
내가 약간 여성스럽고 웃긴 그런게 있어서
애들이랑 조별과제하면서 친해지게 되면서
어쩌다 나 때문에 엠티 날짜도 바뀌고
어쩔 수 없이 참여하게 됐는데
그 때 애들이 오빠 진짜 궁금했다고 어떤 사람인지 막 그러면서 애들이랑 말트기 시작하고
갑자기 인싸됨...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휴학한다고 했을 때 애들이 완전 말렸는데 난 휴학하고 너무 행복했는데
이제 복학이 코 앞임 진짜
애들 4학년 되고
난 3학년이고 진짜 막막
이번에 새로 친해질 18학번들아.. 나 이번에 아싸할께...ㅜ 나 가만히 냅둬줘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성향이 완전 아싸라서 혼자서 조용조용히 생활하는게 좋은 사람인데 한번 인싸파도에 휩쓸리니까 이건 뭐 어버버 하다가 맨앞에 서있게되던데ㅠㅜㅜㅠ 남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날 좋게 생각해주고 내 생각을 존중해주는 그런건 진짜 고마운데 ..진짜 고마운데 그거랑은 별개로 내 속에선 힘들더라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제 인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21:25 l 조회 1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8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5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5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5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8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60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5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20
진짜 솔직하게2
21:20 l 조회 23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