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906l 0
집이 개판이란걸 말 안해줌...

ㅋㅋㅋㅋㅋㅋ

속옷도 널어놨는데...
 
익인1
글쓴이
이해해주게ㅛ지...
신입생, 자취첨하는 사람 아니면 공감해주게ㅛ지ㅠ

•••
익인2
ㅋㅋㅋㅋㄱㅋ 괜차너ㅠ 어떻게 사람이 매일 완벽해...
근데 방 구하는사람이 이성이면 나였음 이불킥..

•••답글
익인3
그사람은 너 얼굴도 모를텐데 괜찮음ㅋㅋㅋ그리고 빨래는 이해해줘야지 아니면 언제널어ㅠㅠ
•••답글
익인4
나 방보러 진짜 많이 다녀봤는데 사람 사는 집 다 거기서 거기더라! 그리고 집 구조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물 틀어보고 화장실 물 내려보고 이러다보면 집안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신경쓸 겨를도 없더라고 걱정하지 말어
•••답글
익인5
난 들어갔더니 남자속옷 걸려있는것도 봤어 괜찮아...
•••답글
익인6
괜찮아...사실 난 몇번 보지는 않았지만 볼때마다 깨끗하고 잘해놓고 사는집은 하나던데...
•••답글
익인7
난 부동산 아줌마가 아무리 전화해도 답안해서 그냥 들어가니 이불뒤집어쓰고 자고있던데
•••답글
익인8
근데 걍 방문따는게 넘 충격적이라 난 여기서 자취안해야겠다싶엇음ㅋㅋㅋㅋ
•••
익인9
세놓은기간동안 연락안될때 방문따는건 어딜가나 똑같을거얌
•••
익인10
ㄹㅇ..? 옴마가 일반 가정집(전세)에서 그런 경우 한 번도 못봤다고 자취방은 애들이 사는거라 만만하게 보는거같다고 하던데..
•••
익인11
주거침입 성립한대 직접 방보라고 열쇠맡긴거아니고 미리 허락 안받고 문따고 들어가는거
•••
익인12
헐진짜? 근데 허락받으려고 전화했는데 전화안받은건 어쩔수없지않아??? ㅎㄹ 그럼 나도 비번 안알려주고싶다진짜ㅠ
•••
익인13
12에게
그래도 말안하고 들어가는건 안되나봐 비번 몰라도 마스터키 있을걸ㅠ
•••
글쓴이
13에게
비밀번호도 도어락에 마스터키처럼 등록해놓으면 집주인 들어갈 수 있음!!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정부한테 고맙지않아.....? 2413 14:48 28129 9
⚡️⚡️⚡️지금친구랑 논쟁중이야 다들의견좀 내줘 806 18:26 9158 0
mbti별 누가 쳐다볼때라는뎈ㅋㅋㅋ 613 02.25 20:45 24105 0
이성 사랑방 남친 성격 골라봐! 능글능글vs모솔이라 서툶 343  02.25 21:54 5444 0
음식 깊티 선물 받았을 때 제일 기분 좋은 치킨 뭐야? 163 0:49 3354 0
35167889 중국인이면 홍콩 출신도 포함돼??? 19:56 1 0
35167888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안녕 ㅋㅋㅋ 그 얼마전에 내 썸녀가 여기 글 썼다는데 19:56 4 0
35167887 새삼 사스는 정말 대단하지않아? 19:56 8 0
35167886 헉 이 원피스 어때???? 살말 19:56 11 0
35167885 이런 마스크는 도움 안되지 않아...? 1 19:56 27 0
35167884 이성 사랑방 흑 ㅠㅠㅠ 낼 남친 본다 열흘만에 19:56 4 0
35167883 🙋🏻‍♀️🙋🏻‍♀️이 마스크 좀 봐주라!!!🙋🏻‍♀️ 19:56 11 0
35167882 디자인 도안 어떤지 봐줄 사람 있닝 1 19:56 3 0
35167881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떤 국회의원님의 말씀 19:56 9 0
35167880 윗집 애 때문에 미쳐벌여........후 19:56 2 0
35167879 모야 속궁ㅎ글 없어졌어? 1 19:56 6 0
35167878 이번주에 비오는데 롱패딩 입을까? 19:56 4 0
35167877 마켓컬리 알바 추가수당 2만원 준다고 글 엄청 올라옴 19:56 16 0
35167876 나 벌써 2-3키로 쪘다 ㅎㅎ 19:56 7 0
35167874 근데 신천지에 빠지게 되는거 너무 이해된다.. 19:56 15 0
35167873 유교과고 17학점듣거든? 전공 7개듣는데 2공강 만들 말?? 19:56 6 0
35167871 떡볶이가... 짜다...  19:55 6 0
35167870 익들아 신발 보통 몇년정도 신어???ㅠㅠㅠㅠㅠㅠ 19:55 7 0
35167869 부모님이 대구자영업자이신 익들 있어? 1 19:55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9:52 ~ 2/26 1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6 19:54 ~ 2/26 1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