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226l 1
임신하는거 만큼 노간지는 없다고 ㅋㄷ 주면서 지갑에 넣어줌,,, 고...고마워 엄...마...
 
익인1
와 어머니 멋져
•••답글
익인2
노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
와 ........ ㅠㅠㅠㅜㅜㅜ 부러웡
•••답글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 멋있으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우리집도 저랬음 좋겠다
•••답글
익인6
나도 그런 엄마 될거다
•••답글
익인7
익인8
익인9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
멋있으시다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우와 멋있으시다 ㅋㅋㅋㅋ
•••답글
익인13
와 우리엄만 성적인거엔 보수임..ㅠㅠ 나도 첫연애인데
난 연애책 ㅋㅋㅋㅋ 엄마가 보던 거 선물해줌

•••답글
익인14
나도 엄마가 꼭 ㅋㄷ은 너가 챙겨다니라고 말하지...
•••답글
익인15
와 멋있으시다
•••답글
익인16
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노간짘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우리엄마는 아직까지보수적이야 ㅠ 25살인데 ㅠ
•••답글
익인19
간짘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와 어머니가 간지 그 자체
•••답글
익인21
우와 멋지셔 ㅠㅠ
•••답글
익인22
노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닠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난 울엄마가 저러면 ㄹㅇ 어질듯 ㅠ
•••답글
익인28
22 노간지..? 인소같아
•••
글쓴이
엥... 정 //떨어진다고? 말 좀 심하다..
•••
익인32
내가 내엄마한테 하는 소리인뎅 머가 묹야 ㅇㅅㅇ
•••
삭제된 댓글
(2020/1/20 23:59: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익인42
그르게...참아쓰니 ㅠ
•••
익인35
엥 굳이 이런 댓글을 ?
•••
익인41
22 쓰니맘상했겠다
•••
익인43
익인24
우리엄마는... 그런 상상조차 안함...
•••답글
익인25
멋지시다
•••답글
익인26
워후 어머님 저세상간지다. 근데 숨기면서 잘못된 성지식 갖고있다가 원치않는일 생기느니 이게 오조오억배 나음
•••답글
익인27
헐 대박...
•••답글
익인29
우리엄마는고딩때부터 콘돔줬어 내성격상 틀에가둬두면 더심하게할꺼같다고 내몸내가지키라고 콘돔주고 술도 친구랑마시고싶다하면 집에서마시라고 엄마가나가고 술딱다섯병만사주셨어 엄마가이렇게풀어주니까 저것보다선넘는일없었어
•••답글
익인30
대박... 머싯어 엄니
•••답글
익인31
우리 집도 오빠한테 부모님이 선물해줌 쿜ㅎ쿄
•••답글
익인33
와 힙해...
•••답글
익인34
우리엄마도 나 고3 수능 끝나고부터 피임잘하라고 허허,,,
•••답글
익인36
울엄마두 나 속도위반이라 자기는 말할 자격 없다구 알아서 잘 할 거라 믿는다구 하셔서 놀랐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7
울 엄마는 나 슴살 되자마자부터 무슨 일 있을지 모르니까 속옷 예븐 거 사서 위아래 맞춰 입고 다니라고 하면서 속옷 잔뜩 사주셨었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8
우리 엄마는 ㅋㄷ을 주진 않았지만 피임은 꼭 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직 남자친구가 없는걸요 엄마..?
•••답글
익인39
울엄마는 주진않았지만 첫남자친두 생겼을때 방에서 내손잡구 (고딩때였음..ㅠ 고1인가) 내딸을 믿지만.. 피임은 중요한거라구.. 성교육해주셨엉..ㅋㅋㅋㅋㅋ구냥 이제 생각해보면 애기들끼리 만난건데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0
맘크러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보는 순서 적고 가 1 외모 2 키 3 성격 4 스타일(옷 같은.. 863 02.18 15:08 5663 0
내기준 화장 못한다 특징 683 02.18 16:11 37340 0
익명뷰티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433 02.18 11:29 10465 0
친구 금팔찌 들고있다가 하수구에 모르고 빠뜨렸는데 얼마 물어줘야돼??.. 574 02.18 21:33 25798 1
코로나 끝난듯 348 02.18 19:15 25684 0
35006582 대구익..곧개강인데... 10:01 2 0
35006581 지금 코로나 시작된 원인이 중국인 박쥐고기 그거 때문이지? 10:01 2 0
35006580 신천지라 했을 때 부터 불안했음 10:01 3 0
35006579 100명넘게 검사대기중 10:01 9 0
35006578 지금 상황보니 한국이 일본 욕할것도 아니다ㅋㅋㅋ 10:01 4 0
35006577 새내기 말고 수강신청 아직 안 한 사람들 있음?  10:01 3 0
35006576 다들 국장 감면 됐어???? 10:01 4 0
35006575 진짜 신천지 다 d졌으면 10:01 5 0
35006574 정부가 잘 대처하면 뭐해 인간들이 저런식으로 이기적인데 10:01 4 0
35006573 대구 몇 명 확진이래 10:01 8 0
35006572 내 친구 만취해서 모르는 집 들어가서 잤는데 경찰서 가는..  10:01 9 0
35006571 3번 31번 정부가 고소해야된다고 생각 10:01 18 0
35006570 이번 주말에 본가가는거 위험하려나.. 나 대구본가야 10:01 4 0
35006569 이러다 100명도 순식간일거같아... 10:01 5 0
35006568 대구경북지역환자들이래 10:01 31 0
35006567 개강 16일이잖아 지금 같아도 더이상 연기 안되지 ? 1 10:01 19 0
35006566 헉 하루만에 15명.. 10:01 15 0
35006565 노래 추천한드아 10:01 4 0
35006564 진짜 하필 신천지가 걸려서 골머리 아프네 2 10:00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9:58 ~ 2/19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9 9:58 ~ 2/19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