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164l 0
모쩌치즈듬뿍김밥인데 맛있어

떡볶이 소스랑 스프링치즈 조합 최고 ㅠ

Gs25가서 이거 사먹어 2500원인데 맛있어 | 인스티즈

 
익인1
호불호가 디게 많이 갈리네...
•••답글
익인2
근데 이것도 사바사인가벼 ㅜㅠ 난 별로드라
•••답글
글쓴이
그래?
내는 불닭이라서 같이 먹어서 그런가...
모르겠다!

•••
익인26
나도 별로였오... 약간 갈수록 느끼해서 물리는 맛이야ㅠㅠ
•••
익인3
이거 더 돌리면 치즈 다녹아서 진짜 최고
•••답글
익인4
난 별로였어..밍밍하다고 해야할까ㅠㅠ 안에 김치가 좀 있었으면 먹을만 했을텐데..
•••답글
익인5
ㄹㅇ짖짜
•••답글
익인6
저거 겁나 낫있어ㅜㅜㅜㅜㅜㅜ 진짜로
•••
익인7
조용해 내가먹을거야
•••답글
익인9
익인7인데
난 편의점 줄김
안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편의점줄김이랑 김밥집의 차이는 차가운거?
그리고 야채가 더많은거? 그래서 그냥 김밥집에서
사먹는게 나음 그리고 잘찾으면 참치마요같늠거 엄청 많이주는곳있음

근데 이 모짜치즈는 레알임👍👍
안에
치즈 쭈욱 늘어짐 편느ㅏ점 젘자레인지로 일분이십초 돌리면 댐 아꿀팁줬다

•••
익인8
먹고 싶은데 왜 우리집앞 편의점에는 없냐 ㅜㅜ
•••답글
익인10
헉 저거 짱마싯서 치즈 녹을때까지 돌리면 개뜨겁긴 한데 ㅠ
•••답글
익인11
이거 맛있엉
•••답글
익인12
마자 이가 맛잇사
•••답글
익인13
ㅇ하 ㅇㄱㄹㅇ 이거 한 1분 데펴서 치즈 쭉 늘어나게 먹으면 진짜핵꿀맛
•••답글
익인14
감자치즈볼 추천
•••답글
익인15
난 이거 겁나 조아해ㅠㅠㅠㅠ
•••답글
익인16
나는 걍 그럭저럭이었어... 생각보다 밥 간도 밍밍했고ㅜ 쓰니처럼 불닭같은거랑 같이먹으면 맛날듯
•••답글
익인17
나도 이거 맛있어서 3일 연속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난 걍 그렇더라 근데 뭐랑 같이먹으먄 맛있을 것 같음ㅋㅋ
•••답글
익인19
맛있긴 한데 저거 치즈 잘 안녹더라 치즈 속 안까지 잘 녹으면 더 맛있을듯
•••답글
익인20
이거랑 삼겹살김밥 다 맛있는데 너무 짜ㅠㅠ 밥반찬임..
•••답글
익인21
다른 편의점 김밥보다 더 맛잇는듯
•••답글
익인22
안에 김치만 안들어갔어도 맨날 먹었을 텐데ㅜㅜㅜㅜ
•••답글
익인23
이거 진짜 맛있어ㅠㅠ 지금까지 한 5개먹은듯
•••답글
익인24
치즈가 생각보다 늘어나지 않아서 아쉬워 ㅠㅠ 엄청 돌려봐도 내가 원하는 치즈가 되지 않더라 ...
•••답글
익인25
난 맛없어서 안에 치즈만 빼먹고 밥 부분 다 버림...
•••답글
익인27
스프링치즠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한 거 같아서 한참 읽억자낰ㅋㅋㅋ ㅠㅠㅠㅠ 짱맛탱이게따
•••답글
익인28
이거 먹을때마다 치즈 늘어나라고 오래 돌렸다가 김 후루룩 떨어져서 밥도 후루룩 해벌여...
•••답글
익인29
이거 신전이 더 맛잇어서 난 별로라고 느껴지긴 해써ㅠ
•••답글
익인30
나도 이거 조아햄!
•••답글
익인31
이거 진짜 맛있어
•••답글
익인32
그 불닭치즈김밥이랑 비슷한가?
•••답글
익인33
쓰니 덜 돌렸다!
•••답글
익인34
역시 김밥은 쥐에스..!
•••답글
익인35
나도 이거 좋아했어
•••답글
익인36
익인37
이게 진짜 좋아 ㅠㅠㅠㅠ
•••답글
익인38
나 편순은 비추....식감이 이상해ㅠㅠㅠ저거만 폐기나올때가 제일슬포...🥺
•••답글
익인39
이거 핵맛탱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0
이거 짱맛
•••답글
익인41
내가 편순이 2년차인데 편의점 김밥 잘 안 좋아하는데 내가 먹어본 김밥 중에 제일 맛있음
•••답글
익인42
맞아 저거 맛있오
•••답글
익인43
맞아 나도 맛있더랑ㅎㅎㅎ
•••답글
익인44
나도 이거 조아해
•••답글
익인45
맞아이거꿀맛•
•••답글
익인46
이거 치즈 녹도록 제대로 데워서 튀김우동 작은 거랑 같이 먹으면 대꿀맛ㅠㅡㅠ
•••답글
익인47
진짜 ㅠㅠㅠ 이거 내 최애야
꼭 먹자

•••답글
익인48
나도 별로였다ㅠ
•••답글
익인49
ㅁㅈㅁㅈ 맛있오
•••답글
익인50
스트링치즈아뇨??
•••답글
익인51
이거 맛있긴 한데 .. 조금더 맵고 김치가 많았으면 싶더라ㅠㅠ 이거 처음 먹고 와 이랬는데 자주 먹으니꺼 그런생각이듬 ㅜㅜㅜ 평일에 다들 많이 사먹어~~~ 주말에 말구!!! 참고로 난 주말 알바야^_^
•••답글
익인52
ㅇㅈㅇㅈㅇㅈ
•••답글
익인53
저거보다 삼겹살 뭐시기가 더 맛있드랄
•••답글
익인54
난 저거말고 다른종류로 치즈 들어간 김밥 먹었는데
아....난 밥에 치즈는 진짜 아닌거 같더라고. 그래서 도전 못하겠음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5
이거 맛있ㅇㅎ
•••답글
익인56
신전 치즈김밥가틈
•••
익인57
최고야 1분 30초정도 돌려서 식힌 다음에 먹는게 최고 치즈 쫙쫙 늘어나!!!
•••답글
익인58
나도 이거 좋아해!!!!♡♡♡
•••답글
익인59
나는 이거 기분 좋게 먹다가 이물질나옴ㅠㅠㅠ 다시 먹고 싶은데 트라우마 생겼엌ㅋㅋㅠㅠㅜㅠㅠ
•••답글
익인60
마자 이거 적혀있는거에서 십초 이십초 더 돌려서 먹으면 마싯다
•••답글
익인61
글고 바삭 치즈불닭도 ㅠㅠ 내 원픽이야
•••
익인62
저거 진ㄴ짜 맛있어
•••답글
익인63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ㅠㅠㅠㅠ 내 최애 지에스 김밥❤️
•••답글
익인64
ㅇㅈ 나 어제 저 김밥 마요네즈에 찍어먹구 기절하는줄
•••답글
익인65
삼겹살 김밥도 추천이요
•••답글
익인6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185 귀염상 훈남 vs 180 짱잘 1257 02.28 22:58 15549 0
👏🏻👏🏻👏🏻급해요 급해ㅠㅠ 번호만 찍고 가주셔도 좋습니당!!🥰 1027 13:34 15136 0
뿌링클 사줄게에 띠껍게 대답해봐 1095 02.28 21:16 18660 0
월 300 숨만쉬어도 들어오는 고정수익이 있으면 847 11:55 18418 0
익명뷰티 ❗️모던🌟하거나 힙🔥한 쇼핑몰 모음❗️ 611 02.28 23:48 14878 54
35224690 낮까지 배아프다가 나아졌는데 치킨시켜먹는거 오바겠지? 21:20 1 0
35224689 뭐지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데 코로나일까?.. 21:20 2 0
35224688 ㅇㅅ야 난 네 남친이 군대에서 어떻게 생활하는지 하나도 안궁금해 21:20 2 0
35224687 왜 갑자기 달고나커피가 유행이지? 21:19 3 0
35224686 달고나커피 실패작... 21:19 3 0
35224685 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너무 사고싶다 21:19 2 0
35224684 코로나는 ㄴ열안나면 아니야? 21:19 3 0
35224682 코로나로 다들 심심하긴한가봐..인스타 스토리에ㅋㅋㅋ 21:19 11 0
35224681 엥 국제전화로 부재중 왔는데 뭐지...? 나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21:19 2 0
35224680 본인표출아이폰중에 달 사진 잘나오는 기종있어? 40 21:19 13 0
35224679 생활비대출해서 인강 등록했어 21:19 8 0
35224678 난 마스크를 사지 않지만 1 21:19 21 0
35224677 올만에 폭살춤 췄다 21:19 7 0
35224676 시작한 지 3초만에 망한 쓰니의 달고나커피 21:19 9 0
35224675 인테리어 잘알 익인들아 제발 알려조 시트지 말이야 21:19 4 0
35224674 진짜 완전 이상한 유튜브 채널 발견했어 1 21:19 16 0
35224673 익들은 알바 대타 부탁할 때 어떻게 해??? 21:19 6 0
35224672 이 시국에 영화관 가는거 오바오바???? 21:19 7 0
35224671 넷플 위쳐 본 익들있어? 21:19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21:15 ~ 2/29 21: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21:18 ~ 2/29 2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