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36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6년 전 (2020/1/26) 게시물이에요
사촌들끼리 술 마시는 자리에서 사촌 오빠들이 입 모아서 하는 소리가 3-4월엔 절대 남자친구 사귀지 말고 선배 사귀지 말고 좋다고 무작정 사귀지 말고 그냥 무조건 쉽게 사귀지 말고 6개월-1년 이상은 잘 살펴보고 사귀어라,,, 제발 선배 사귀지 마라 복학생 사귀지 마라 씨씨 하지 마라 ㅋㅋㅋㅋㅋㅋ 그냥 사귀지 말란 소리만 듣고 왔다 ㅋㅋㅋㅋ 다 알고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들으니까 넘 웃겼당
대표 사진
익인1
기승전 사귀지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월인 사귀지마라 이 부분 너무 공감ㅋㅋㅋㅋㅋ ㄹㅇ흑역사의 대부분이 저때 생성됨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촌동생들 막 대학 들어갈때 제일 강조한게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루 웬만하면 1학년 1학기엔 연애하지마.... 진짜 웬만하면 1학년은 통으로 안하는게 젤 나을수도 잇서...ㅠ 그때부터 연애한다고 바빠서 친구들 뒷전으로 한 애들 다 나중에 헤어지고 나서 뒤돌아보니까 쟤네끼리 너무 친해져있어서 이젠 내 자리가 없더라... 이런거 넘 마니봄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목요일 맞나
6:48 l 조회 1
우주쓰레기 그냥 손절할까
6:48 l 조회 2
하닉 2주 있음 청년이라 아쉽다 ㅋㅋ
6:46 l 조회 18
외인들 진짜 얄밉네
6:46 l 조회 29
하닉 프장에 얼마 걸어둬야 먹힐까1
6:44 l 조회 52
합격하겠지?ㅜㅠㅡㅠ
6:43 l 조회 24
나 지금 너무 설레
6:43 l 조회 60
방금 입사지원했는데 바로 보네4
6:42 l 조회 34
그제어제 하닉 200 이하로 떨어질 거라는 글 많이 봤는데4
6:41 l 조회 141
근로장려금 나 왜 못받아...?ㅜㅠ
6:41 l 조회 44
출근 중인데 배터리 23이야 충전기도 못 챙겼다
6:41 l 조회 6
날씨 이 표시는 소나기야?1
6:40 l 조회 20
텍혐주의)된장국에 이걸 넣는건 뭔생각이야2
6:38 l 조회 24
얘두랑 ETF는 프장에서 살 수 있옹? 4
6:38 l 조회 85
열감 진정 토너패드 70% 핫딜
6:36 l 조회 39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3
6:34 l 조회 82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3
6:33 l 조회 37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5
6:33 l 조회 387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27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