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65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6년 전 (2020/1/28) 게시물이에요
극한직업..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 청다 알바 하다가 화상 입었었던데 .. ㅠㅠ 극한직업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방 진짜 존경합니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왜 힘들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랑 같이있다보니까 떡볶이 서빙하면 볶음밥주문들어오고 볶음밥만들면 커피테이크아웃들어오고 또 설거지도하고 에이드도 만들고 대기손님관리에 배민이랑 떡볶이재료 소분 으엉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ॱଳ͘ 진짜 바쁘다 나도 홀서빙 알바 붙었는데 벌써 걱정된다 나는 떡볶이랑 음식 서빙만 하면되는줄알았는데 할일이 이렇게 많다니ㅠㅠㅠㅠ 볶음밥 만들기 어려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음밥은 손님들 그 냄비들고와서 다른그릇에 남은거붓고 밥이랑 날치알 김치넣고 남은소스약간넣고 같이 주면돼!! 어렵진 않은데 손이많이가 은근
홀 하는일은
1. 떡,감자,치즈,짜장소스 소분
2. 음료수 채워넣기
3. 음식서빙+소스필요한 음식은 소스나 깨같은거 뿌리기
4. 볶음밥만들기
5. 에이드 커피만들기
6. 주방설거지말고 컵이나 커피만들때 쓰던거 설거지
7. 배민있으면 포장하기
8. 테이블치우기,휴지 수저 채워넣기, 메뉴판 드리기
9. 대기손님관리
등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음식점보단 바쁜거같아 ㅠ 아무래도 커피랑 음료도 같이해야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나 청년다방 감튀 기프티콘 받았는뎅 혹시 세트 메뉴 시키고 감튀만 따로 기프티콘 쓰면 안되는거얌?... 떡볶이 따로 감튀 따로 에이드 따로 시켜서 감튀만 기프티콘 써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기프티콘을 많이 안받아봐서 확실하진 않은데 두번째일꺼야! 세트는 가격이 할인되있어서 감자튀김만 따로는 안될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구나 !! 답변 고마웟 !!!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이 30 처먹고 생리도 관리 못하네
0:26 l 조회 1
여기 인사팀담당자도있나??
0:26 l 조회 2
담주에 인생 첫 인턴 첫 출근 하는데 사회생활 팁 알려주라!!
0:26 l 조회 2
해외출장 가는 김에 여행 간다고 먼저 3~4일 가있겠다고 하는거 mz야?
0:26 l 조회 2
졸업 후 병때문에 취업해본적없는데 이제 취업하기는 늦었지? 2
0:25 l 조회 7
루이비통 지갑 쓰는 사람!!
0:25 l 조회 6
자기연민 없는사람이 어떤거야? 반대로 자기연민 있는 사람은 뭐야?1
0:25 l 조회 5
다들 자소서 어케 이렇게 슝슝 쓰는거야?3
0:25 l 조회 10
나 방에 갇혔어 2
0:25 l 조회 11
BMI 18.65면 뼈말라지?
0:25 l 조회 3
교회나 성당 다니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하실 것 같아…2
0:24 l 조회 8
운전배울건데 10년째장룡신세면1
0:24 l 조회 6
밖에서 스킨쉽하려는 애인은 불안형임
0:24 l 조회 5
대학교들 지금 시험 시즌이야?4
0:24 l 조회 6
연애하면 어디 외출할때마다 보고를 한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3
0:24 l 조회 12
하이라이트 4일전 꺼 보면 누가봤다고 떠??
0:23 l 조회 14
편의점갈까말까2
0:22 l 조회 10
오천엔 환전 하면 보통 은행에서 얼마정도 받을 수 있을까??
0:22 l 조회 10
나 잘생기고 키큰남자만 좋아해^^3
0:22 l 조회 24
주소이전 하면 근로장려금 토해내야돼??1
0: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