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KIA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2
롤 할 때 티모 캐릭터 밈으로 ^모^ 이거 있잖아
아까 롤 할 때 티모 해서 이게 입에 베가지고
단톡에 다들 뭐 하냐^모^ 이러면서
말 끝마다 ^모^ 이거 붙였다고 일베라고 욕하는데
어이가 없어 왜 일베야?
대표 사진
익인1
머야 처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그 티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유튜버가 쓰는 거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알라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ㅠ 티모 웃는 얼굴 형상화 한 거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코알라로 보는 건가 해서 노무현 희화화 중에 그런게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찾아봤는데 왜저런대; 왜 코알라로 그러는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 아니고 오야 그리고 일베에서 노라고 써서 일베라고 하는 거... 일단 그 사람이 잘못 알고 있네 아니라고 알려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라고 계속 말했는데 일베하는 애들은 떳떳하지도 못하면서 왜 하는지 모르갰다 그래서 유튜버 보내줬는데도 박박 우겨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모모 말투잖아….. 저거 쓰는 사람 꽤 있을텐데 모붙이는거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뭔지 알아서 하는말ㅋㅋㅋㅋㅋ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ㅜ 나 억울하다^모^… 벤들시티 정찰 대원 티모대위 출격 완료! 이건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티모 맞춤형으로 ^모^ 쓰는 거 다 아는데 일베에서도 가운데 글자 노 로 조롱 많이 하긴 해가지고 사실 나도 롤채팅 말고 일상에서 말끝마다 붙이면 어라 왜이러지 싶을거 같긴해ㅋㅋ큐ㅠㅠㅠ 미안ㅠ 근데 일베 극혐하는 모습 보이면 좀 아니라고 믿어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신났었어ㅠ 티모로 펜타킬 하고 32킬해서 신나가지고 주체가 안 됐었어ㅠㅠ 평소에는 안 그러는데ㅠㅠ 억울해 죽겠어ㅠㅠ 단톡에 대부분 롤을 모르긴 한데 롤 하는 애 두명 있어서 걔들이 지금 해명 해주고 있다 ㅠㅠ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ㅠㅠㅠㅠㅋㅋㅋㅋ 진짜 신나고 억울해보옄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티모로 펜타킬하고 32킬하면 ^모^ 하고다닐듯큐큐ㅠㅠ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섯으로 다 한 거라 너무 짜릿했어서ㅠㅠㅠ 흐어우어엉 지금은 오해 풀렸는대 사과 죽어도 안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타라는 그럼 몇만명 앞에서 일밍아웃을 한거냐모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ㅜㅜ아 ㅋㅋㅋㅋ ㅜㅜㅋㅋ 나 슬픈데 웃겨ㅠㅋㅋㅋ큐큐큐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일베도 아니고 왜저래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롤 잘 안하는애들은 모를듯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티모는 맞는데 위에 익들이 설명해준거 + 실제로 ㅇㅂ들이 오랑 모 둘 다 많이 썼어서 한때 ㅇㅂ티콘이라고 돌긴 돌았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으… 진짜 일베가 세상을 망치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모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모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옛날에 ㅇㅂ에서 썼던 걸로 아는디 롤 안하면 티모인줄 모르긴 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아는 애들이 더 신기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티모 아는 사람은 티모티콘인줄아는데 오해할수도잇겟다 싶음 ㅠ 난 운타라 유튜브 좋아하는데 오해받을까봐 모모티콘 안써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베가 세상을 망친다 개짜증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짜루 티모대위는 슬프다모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설명한
ㄴ것도 빡치니까 쓰지않는걸 추천... 하 진짜 짜증나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일베까진 아니고 디씨말투라고 생각하고있기는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귀여운 곰돌이로 보여서 갑자기 일베냐고 물어보는애가 더 이상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이게 원조 아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이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티모 펜타면 인정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제 이모티콘 사용도 자제해애 하는 거야? 와 일반인 입장엔 전혀 모르겠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쩌라모 티모가 더 먼저 나왔다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모.. 억울하다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1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3:02 l 조회 4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5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3
3:02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01 l 조회 5
4시다 벌써
3:01 l 조회 5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0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0
2:59 l 조회 43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2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15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2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2
2:56 l 조회 65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4
2:56 l 조회 22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5
2:55 l 조회 24
다들 고집 쎄?4
2:54 l 조회 26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23
2:54 l 조회 104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7
2:53 l 조회 78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5
2:50 l 조회 70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3
2:50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