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8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이 글은 6년 전 (2020/1/29) 게시물이에요
나는 앵간하면 귀찮아서 다시 안가거나 포기하는데 

이어폰은 포기할수가 없었다 

다시 가니 알바생이 쓰레기통에 버린 기억이 난대 

그래서 쓰레기통에서 찾아줘서 다시 씀...ㅋ.. 

싸구려 이어폰이라 그냥 버린건가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분실물 습득하면 뭐든 바로 안버리는데..바로 분실물 습득 대장 작성하고 한달?정도 보관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보통 그러지 않아?
근데 내가 이어폰 잃어버렸다니까 비싼 이어폰 보여주면서 이거냐고 그래서 아니라고 하니까
옆에 남자 직원이 자기가 검정색 이어폰 버린 기억 난다고 하면서 쓰레기통 뒤져서 찾아줌... 이어폰 싼거라 걍 버린건가 싶었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엑 그 직원이 잘 못 한거 맞아 고객물건인데..가격을 떠나서 찾으러 올수 있다는걸 생각안한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2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8:58 l 조회 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1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7
8:55 l 조회 28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14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5
8:54 l 조회 34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1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52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7
8:49 l 조회 55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20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8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25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6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5
8:46 l 조회 17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