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98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오늘 좀 많이 힘들어서 하루종일 울고, 무기력해서 물 한잔도 안먹고, 계속 굶다가 이제 겨우 대충 챙겨먹었는데, 평소에는 이러지 않고 약간 무기력한 정도인데

이럴때도 병원을 가야하나 고민도 되고, 가기 좀 무섭기도하고,가면 뭐 나아질까 싶기도 하고,,,

익들은 처음 병원가려고 맘먹은게 언제야? 어떤 상황?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끌려갔어 ㅜ 자해한게 들켜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할땐 나도 자해충동이 좀 심한거 같아 무서워서 아직 진짜 시도해본 적은 없는데,,,익인이는 좀 어때 치료받고 좀 나아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입원까지 했었는데... 통원치료 하다 치료 받기 너무 싫어서 스스로 그만뒀는데 다시 재발한 것 같아 ㅋㅋ... 사실 중간중간 진짜 힘들었는데 수능잉 얼마 안남아서 참았어 나도 다시 병원 가야하는데 가기시로어서 안가는중이야... 익은 얼른엉른 가봐!!!! 약 먹고 상담하면 확실히 나아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아무리 힘들어도 남한테 절대 안털어놓는데 버티다 버티다 못버티겠어서 엄마한테 울면서 나 지금 너무 힘들다고 죽을 것 같다고 용기내서 말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공부나 해라 넌 맨날 왜그러냐 ~ 이런거여서 진짜 충격받고 병원 안 가면 진짜 자살할 것 같아서 갔었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받으니까 좀 어때? 나아지긴 하는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군가한테 내 마음을 털어놓는다는게 제일 도움이 됐던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한 우울증이라고 느껴진지 2년반만에.. 내가 이러다 나도 모르는새에 죽을 것 같아서 + 이렇게 죽을바에 그냥 함 가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어때 치료받고 좀 나아진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 꼬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없나
13:01 l 조회 1
속초 시외버스 많이 타본 익 있을까???
13:01 l 조회 1
사무실에서 텀블러 빨대 뭐 써?
13:01 l 조회 1
안경척 하고 여자들한테 일침놓는 글 갑자기 왤케 많아짐
13:01 l 조회 2
애낳을거면 빨리 낳으셈
13:00 l 조회 7
애인 만날 때 모자 에바야?1
13:00 l 조회 8
비싼 스파츌러는 다름?
13:00 l 조회 8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3
13:00 l 조회 7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2
12:59 l 조회 17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7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23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22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50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5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33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4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7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