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98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내가 모고는 줄곧 그냥 3 이었거든? 수능때 미끄러져서 4 뜨기는 했는데.. 내 수준에 들어도 되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들어도 되기는 하는데 나는 그닥 별로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이미 .. 대성 원패스를 끊어부러서 우짤 수가 읍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택스 체고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리->신택스->알고리즘 이 순서대로 들었는데 72에서 수능 88받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등급대에 들어도 되는 거여..? 저것만 들어도 되나..? 막 리드앤로직인가 그런 건 안 들어도 되는 건가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리앤로는 내기준 너무 어랴웠고 시간도 얼마 안남았어서 나는 알고리즘까지 공부하고 연계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택스 들었으면 알고리즘 꼭 들어! 알고리즘이 진짜 알짜배기야. 신택스 안들어도 알고리즘은 들어조ㅠㅠㅠ 근데 알고리즘은 어느정도 문장 해석 될 때 듣는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일리->신택스 까지만 타려고 했는데 알고리즘도 오케오케 일리 이번 겨울방학때 끝내고 개강하믄 신택스하고 그다음 알고리즘으로 넘어가야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ㅇ웅웅 알고리즘 최고.... 문단 읽는 습관을 바꿔주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오오.. 시간 넉넉할 때 얼른얼른 해놔야긋다 아고 고마워라.. 연계는 이비에스지? 수특 수완 다 풀어봐야 하는 거지? 어우 나 물음표 그거같네.. 미안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이비에스! 수특-영어,영독연 수완-영어 이렇게 세권인데 시간 없으면 수완만 풀어도 ㄱㅊ 연계가 8문제인데 6문제는 수완에서 나와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ㅎㄹ.. 현역때 수특만 풀고 수완 다 잤는데 나 핵바버여ㅛ구나... 고맙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수완을 확실히 하구 나머지는 연습한다고 생각하고 풀어도 될거같아! 수능 홧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3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
7:51 l 조회 7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2
7:50 l 조회 21
소개팅 2일전인데 1
7:50 l 조회 10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
7:49 l 조회 11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14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3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2
7:48 l 조회 11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14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6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12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13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2
7:45 l 조회 72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10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10
7:44 l 조회 128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8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23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8
7:42 l 조회 72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