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01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많이쓰는거 적게쓰는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식비만 한달에 60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은데엄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사먹어? 넘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정도는 ㄱㅊ 매일은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케해여 줄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솥 5000 서브웨이 5000 사이공쌀국수 5000 커피 5000인데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섭웨랑 커피만 안 먹어도 될 거 같은데 한솥이랑 사이공은 점심 저녁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솥아침 섭웨 점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면 사먹지 말고 장봐서 집에서 해먹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침 6시반에 나가서 저녁 10시반에 들어오는거라 밖에서만 먹을수잇어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시반에 집으로 출발하고 집 도착하면 12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매일 그렇게 나가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주말엔 8시반에 나가고 10시반에 들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일욜엔 10시반에 나가서 일용 아침은 해먹을수 잇을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니면 근처에 커피 좀 저렴한 곳 없어?! 아메리카노 2천원 뭐 이런곳이나... 쓰니 상황보면 커피값을 줄이는게 나을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나 더치커피 아니면 못먹는데 너무 써서 ㅜㅜ 빽다방도 더치커피 파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모르겠는데ㅠㅠ 쓰니 경제력 안에서 해결되면 뭐 상관없다만 하루 2만원이면 많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구렇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일매일 그정도 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일매일 2만 원은 좀 많은 것 같은뎅... 해 먹으면 좋을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집에서 시험 붙는다는 말은 거의 가짜야?
22:57 l 조회 1
문재인 vs 이명박 대선하면 이대남들은 후자 득표율 85% 이상 나올듯
22:57 l 조회 1
아 진심 출근 에반데 새팀장 미 친 넘
22:57 l 조회 4
너네 남친이 숙소잡았는데 저렴한 모텔이면 화나?
22:57 l 조회 3
나는 남자 정신과 의사들은 다 별로였어
22:57 l 조회 4
블라우스 살말🤔
22:57 l 조회 2
날바(날아다니는 바퀴) 어떻게 쫓아내..
22:57 l 조회 2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
22:56 l 조회 8
오늘 왤케 습하지
22:56 l 조회 4
옆집도 방 창문 열고 있고 내 방 창문도 열고 있는데
22:56 l 조회 4
애인 갑자기 확 짜증나는데 어카냐
22:56 l 조회 11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까지 들으니까 내시간이 없다 ㅋㅋㅋ
22:56 l 조회 8
피부과에서 메조주사 슬림주사 이런 거 효과있어?
22:56 l 조회 4
20대 중반 직장인들아5
22:55 l 조회 19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1
우리집에 반려파리있음3
22:54 l 조회 17
워치 메탈 스트랩 어케 줄이는지 몰라서 2시간동안 낑낑거렸는데 경계선지능인가2
22:54 l 조회 23
간호사 엄마 진짜 너무하다2
22:54 l 조회 17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11
22:53 l 조회 54
너무 좋아지면 미워지는구나3
22: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