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01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59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내가 괜찮다고 같이 타자고 해쒀 강아지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같이 탈듯 큰댕댕 넘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도 쓰니도 강아지도 귀엽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랑 주인 분이랑 댕댕이 오늘 하루 기분 되게 좋기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 너무 훈훈하고 귀여운 글이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강아지 무서워하는데 골든리트리버 목줄도 안하고 태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아파트 주민.. 엘리베이터 탈려고 기다리는데 열리는 문 안쪽에서 목줄안한 골든리트리버가 튀어나오더라.......진짜 왜 목줄을 안하는지 모르겟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멈머좋아 멈머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몽몽 사랑해 뽀슬포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골댕 사랑해 나도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귀엽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번에 그런적있었는데 내가 아무리 괜찮다해두 견주분께서 얘 사람 좋아해서 막 핥는다구 먼저 가시라고하셨다...ㅠㅠ 제 손 막 핥아두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막 강아지가 나한테 오는겨 나는 진짜 좋아죽겠눈데 주인이 계속 목줄 당기시도라고...?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허얼 우리 아파트에두 래브라도 이써ㅠㅠㅠㅠ 강쥐 넘 착해.. 사랑스러워... 주인분도 항상 잘 챙겨주시고 엘베에서 엄청 신경써주시더라 근데 어떤 애기 아줌마가 강쥐 엘베 내리는 거 보고 자기 애한테 계단으로 가자면서 짜증내는 거 보고 놀랬음,,, 조용히 갈 수도 있는데 주인 분 앞에사 대놓고 그러는 거 보기 안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난 제발 날 핥아주고 비벼줬으면 좋겠는데 주인분이 목줄 계속 당기시드라....ㅠㅅㅠ 그래서 내가 일부러 애기 너무 귀여워요~~ 몇살이에요?? 하고 물어 ㅋㅋㅋㅋ 그래야 조금 안심하시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인분 대박,,,ㅠㅠㅠㅠㅠ 강아지 무서워서 피하면 그냥 무조건 자기 강아지는 안 무서워요~~ 괜찮아~ 안 물어 안 물어! 남발부터 하는 주인들은 보고 반성해야한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전에 그러셔서 같이 타거 싶다거 카게 해달라고 했지 넘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강아지들 보면 멀리서 표정으로 '어서 나에게 달려와서 배까고 누워!!!!!!'를 어필하는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야?? 그러다 포메 와서 내 다리 타고 올라오듯이 했을때 좋아서 뒤집어질뻔함ㅋㅋㅌㅌㅌㅋㅋㅋ 강아지 왕좋아하는데 못 키워서 이렇게라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인분 배려심 대박이당 강쥐 넘귀엽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나 그냥 푸들 키우는데 엘베 사람 기다리고 있으면 그냥 현관 밖에 서있다가 가시면 들어감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나인 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산책 갔다가 집 들어올때도 사람 계속 들어가서 한 타이밍 3번 보내고 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견주분이 매너좋다 나는 강아지 무서워하는 가족이랑 같이 엘리베이터 타는데 견주분이 이제 집 다왔으니 풀자~하면서 엘리베이터에서 목줄 그냥 풀어버려서 가족은 내뒤에 숨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댕댕이도 탈때 물어보고 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나 강아지보면 꼬순내맡고싶어서미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전에 엘베탔는데 시바견이 앉아서 나 곁눈질로 겁나 째려봐서 나도 같이 째려봤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강아지 무서워하는데 리트리버는 몬가 갠차나 넘 순둥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댕댕 사랑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였어도 제발 같이 타게 해주세요 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크니까 왕귀엽다... 큰댕댕 최고.... 주변에 없어서 못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레르기있는데 강쥐 좋아..흡ㅠㅠㅠㅠㅠㅠ내가 약먹으면 되니까 댕댕아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배려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아파트엔 씅질 드러운 애기 멍멍이 사는데 그래도 좋아ㅜㅜㅜ짖어도 좋아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댕댕...사랑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호롤럴롤럴러 강아지 귀 바람 후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나도ㅠㅠㅠㅠㅠㅠㅠ같이 타게 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래서 맨날 기다렸다타거나 계단으로 안고 올라간다.. 말티즈는 참지안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분이 우리아파트에 살아야하는데... 나는 강아지 진짜 무서워하고 가까이 있으면 불안한데 우리아파트 사람중에 허스키?키우는사람 있는데 그분은 엘베에서 다른사람한테 강아지가 달려들려고하면 애가 친해지자고그러는거예요 안물어요 이럼.. 진짜 신고하고싶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건 강아지 의견도 들어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 아파트 골든리트리버 주인분도 그러시더라 ㅎㅎㅎ
목줄 완전 짧게 잡고 계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견주분이 배려심있으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강쥐 넘 좋아함 귀야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천사견 ㅠㅠ응이잉 나도 리트리버랑 엘베타고싶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골든 리트리버 짱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도 멈머주인분도 멈머도 너무 귀엽다....훈훈한 글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표정 상상간다 나긋하게 말했겠지만 속으론 겁나 조아해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켜부럿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훈훈하고 좋은데 벌써 소설한편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배려하는거 너무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 반대로 강아지 데리고 타시는 분 있으면 먼저 타시라고 해버린다! 왜녀하면 나 때문에 댕댕이들 무서워하거나 놀라게 할 수 없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아파트에 사는 리트리버 견주분은 엘베타면 모서리에 서서 강아지가 주인분 다리뒤로 숨도록 교육시키셨는데 진짜 환장하게 귀엽다...? 유튜브 보면 그런분 몇분 있던데 주인분도 강아지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그 강아지 만나면 하루가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댕댕이 좋아해서 갱얼쥐가 달려들 때 견주분께 쓰다듬어도 되냐고 묻고 강아지 강씨가 알려준 방법으로 쓰다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싱크대 청소하고 화장실청소했더니
17:57 l 조회 1
네이버 웹툰 찾아(이름이 기억 안 나ㅠㅠ)
17:57 l 조회 1
간호사 세상 물정을 몰라서 그런데 주 5일에 세전 3800이면 괜찮은건가요
17:57 l 조회 1
강씨들 궁금한점 있어
17:57 l 조회 1
듀오링고 괜찮음 ?
17:57 l 조회 1
이날 화장 진짜 댕맘에드는데 40
17:57 l 조회 1
홍명보도 못한건데 선수들도 못한거아님?
17:57 l 조회 1
룸메 결벽증 있는거마냥 맨날 이거치워라 저거치워라하는데
17:57 l 조회 1
공단기 지금 0.7배수면 면접 준비 해도돼??
17:56 l 조회 2
쿠팡 알바 다니면 ㄹㅇ 헬스 할 필요가 없음
17:56 l 조회 10
난 뭔가 돼지게티 음식만 보면 좀 토할거 같음
17:56 l 조회 5
Adhd 진짜 약 먹으면 괜찮아져??
17:56 l 조회 6
아는동생 대순진리회인데
17:56 l 조회 5
먼가 전라도, 경상도 사람이 서울 상경했을때 차이가1
17:56 l 조회 19
아직도 태움있음?ㄹㅇ?1
17:55 l 조회 11
키보드랑 스위치 잘 알아는 익들 지금 있어??
17:55 l 조회 8
와 낮잠 5시간 처잤다 와 와
17:55 l 조회 5
원룸 그냥 알아보러가기만 해도 돼? 부동산에 그냥 찾아가서
17:55 l 조회 3
홍명보한테 실제로 계란도 못 던지고 예의 차릴 거면서 왜케 말들이 많아?
17:55 l 조회 7
속옷까지 티나지 말아야됨?2
17:5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