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요즘 소중이 가려워서 긁고 잠결이 또 긁고 그래서 많이 헐었거든? 산부인과 가보는게 낫겠지..?ㅠㅠㅠㅠㅠ 냉도 예전부터 많이 나오는 편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웅 가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으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볼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곰팡이성 질염인듯 약먹고 잘 쉬면 금방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냉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긁는거 스트레스면 치매장갑사봐 안긁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찾아보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칸디다질염인 것 같네 절대 긁지말고 자기전에 꼭 흐르는 미지근한 물로 씻은 다음에 드라이기로 잘 말려줘야해 되도록 바지보다는 통풍 잘되는 치마 입고다니고! 병원 빨리가 놔두면 더 심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예전부터 내가 냉 많은거 인지하고 있었지먼 태어나서 한번도 질염때매 산부인과 가본적 없거든 의사쌤이 혼내시진 않겠지ㅠㅠㅠㅠ흑흑 그리고 댓글 달아줘서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질염때 나오는 냉은 단순 냉이 아니라 그거 다 안에 소독해줘야해 질 안에 좋은 균들이 하나도 없어서 냄새나는 냉이 계속 나오는거거든? 평소에 쉬야하고 휴지는 꼭 안에서 응꼬쪽으로 닦아주고! 아이허브에 질염으로만 검색해도 질유산균이 엄청 많아!! 유산균이 많이 들은걸로 사서 한두달 꾸준히 복용해주면 질염 재발 방지에 좋아 산부인과는 꼭 가도록해! 사람에 따라 질염이 되게 오래 가기도 하는데 방치해두면 밤에 잠을 못잘정도로 간지럽게 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혹 산부인과에서 질세정제를 추천할 수 있는데 절대 혹하지말고 사지도마!!! 질 안에는 좋은균들도 살아야하기때문에 안을 씻어내는건 절대 좋은 방법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약간 겁났는데 친절하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댓글 참고할게!! 저번부터 유산균 찾아봐야겠다하고 까먹고있었는디 익인이 덕분에 다시 찾아볼것같다!!! 빠른 시일 내에 산부인과 꼭 가볼게 다시 한번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그리고 당장 병원갈게 아니라면 약국에서 손가락골무랑 리도맥스 연고 사서 자기전에 손 씻고 골무 손가락에 끼고 리도맥스 짜서 외음부 간지러운 부위에 두툼히 발라주면 간지럼이 그나마 덜해질거야 이건 내 팁 !! 건강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익이니두 건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익인아 넘 옛날이지만 ㅠ 혹시 요즘도 리도맥스 발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꼭가봐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가볼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나 요즘은 오때...?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20년도 이후로 괜찮아진것같은데
그냥 아예 밑쪽에 손을 안댔더니 걍 정상으로 돌아왔어!!! 가려우면 긁고 그러다보니 계속 제자리걸음 악순환이었더라고... 나같은 경우는 그랬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참는거 진짜 못하겟던데ㅠㅠ 잠결에 계속 긁고ㅠㅠ 연고같은것도 안 바르고 그냥 자연치유 된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글쓰고서 산부인과 다녀왔거든 ?? 연고 바르면서 밑에 안건드렸더니 괜찮아졌어!! 물론 생리끝나고나 뭐 그럴때 가끔 나오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혹시 연고 겐트리손, 하이트리 요런 스테로이드 계열 맞아..?? 연고 혹시 얼마나 발랏어ㅠㅠ 질염이 원인이엇던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 도움이 안돼서 미안해...ㅠㅠㅠㅠ 근데 진짜 젤 중요한건 안만지기 같아!! 산부인과는 가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앗 나는 겐트리손 발랏는데 혹시 오래발라도 괜찮나 재발은 안 하나 궁금해서 예ㅅ날글까지 찾아온거야...ㅎ 스테로이드라 오래바르면 안좋을까봐ㅠㅠ 난 질염문제는 아니구 피부문제같고든 ㅠㅠ 옛날글인데두 답변고마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아 그렇구나 익인이도 빨리 낫길 🙏🙏🙏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서관에 책 반납했는데 몇년 지나서 책 없다고 연락옴;;
23:12 l 조회 1
점점 친구랑 노는게 돈아깝고 귀찮아지는데 흠....
23:12 l 조회 1
오늘 너무 많이 먹엇다...
23:12 l 조회 2
퇴사 면담하면 소문 다나려나
23:12 l 조회 3
중고딩때 성인남자를 조심해야하는거같음
23:12 l 조회 5
젊음은 낭비할때 제일 빛난다는 교수님 말씀
23:12 l 조회 4
삽겹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스팸 구워서 추가하면 스팸김치찜
23:11 l 조회 4
손목얇은 익들 팔찌 몇cm 사??
23:11 l 조회 3
보톡스 한번에 말고 따로 맞아도 돼?? 1
23:11 l 조회 4
가슴 크다고 하는 사람들1
23:11 l 조회 11
원인 불명 열
23:10 l 조회 6
나 27살인데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1
23:09 l 조회 20
마이크론 이걸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3:09 l 조회 21
한국인 입장에선 일본인이 돌려말한다는데
23:09 l 조회 12
얼마전에 릴스에서 본 KTX 애엄마 번따 혼자 주작한거래
23:09 l 조회 16
생리 식욕 잘 참다가 오늘 폭주
23:09 l 조회 7
마이크론 황말올 ~ 반도체 주식 갖고있는 애들아2
23:09 l 조회 25
164에 54인데도 약간 부해보임2
23:09 l 조회 16
이만희 구속되면 신천지의 길거리 설문전도 행위 없어질 줄 알았는데
23:09 l 조회 5
야식 먹고싶다
23:0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