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5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7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와 대체 마스크 가격 뭐야.........? | 인스티즈

?...?????....


와 대체 마스크 가격 뭐야.........? | 인스티즈


또 있넹 마스크 팔아서 부자되려나봄


오해하는 익인들 있을까봐 회사 이름 가림

회사는 가격을 올리지 않았지만 유통하는 곳에서 가격 올린 거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5마넌이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배를 올린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가격 올리고 판매자 정보 호록 지워버렸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금칠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라ㅏㅅ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유통업체 폭리 잡는다던데 이거 진짜 꼭 잡았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러면 마스크 몇개가 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0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이거 하지마 마트나 대형마트몰, 생산자 인터넷판매쪽 가서 정가에 사거나
아님 단골 약국에 예약걸어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살 거야! 엄마 면역력 없어서 마스크 필요할까봐 사려다 호달달 하고 나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꼭 저래야하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너무하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잡혀갔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상황에서 돈 더 벌라고 저러는 거 너무 싫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둑놈들이네 이 시기에 저러고 싶은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와중에 어휴 한심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스크 공구하는게 빠르것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그 회사 문제가 아니고 유통하는 사람 문제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오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뭐 징역 받는다고 뉴스에서 본거 같은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류애 상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억해뒀다가 안 사야지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회사는 관련 없어 ㅠㅠ! 유통하는 곳에서 이득 취하려고 가격 올린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렇구나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근데 진짜 나쁘다 ㅋㅋㅋ 대놓고 사지말라고 하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진짜너무하다ㅠㅠ 인류애 파사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짐짜 쫄딱망했으몀 사람목숨을 돈으로밖에 못보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괜차나 어차피 비말감염이라서 일회용 마스크 괜차나! 오히려 일회용 쓰고 버리고 손 잘씻는게 더 좋다고 의사쌤이 그랬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로켓배송 아닌 개인업자 판매는 진짜 싸그리 다 가격 올렸더라... 심지어 제조업체에서는 원가로 사놓고 중간에서 뻥튀기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사람은 진짜 위기의 상황에서 선악이 갈린다고.....인류애 잃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너무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 싫다 천벌받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이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폭리 취하는 업체 신고해야 함 심해도 너무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고하면 최대 정지? 그런 처분까지 고려한다던뎅 진짜 양심없당ㅋㅋ 재난으로 돈 벌고싶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0매 들어있는거 다이소에서 오천원도 안됐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쳤다ㅋㅋㅋㅋㅋㅋ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이소에 10매 5천원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이거 다 캡쳐해놓고 신고하려고... 매점매석 단속한다고 했는데 얼른 됐으면 하는 바램 강하다 진짜 너무해 ㅠ 이런 상황에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대학생이면 학생복지몰 거기도 마스크 싸게 팔아 참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유통업자들 신고 못하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
7:29 l 조회 2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1
7:26 l 조회 8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29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1
7:26 l 조회 8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3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
7:23 l 조회 15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2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5
7:23 l 조회 16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1
7:22 l 조회 63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17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84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8
7:19 l 조회 51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10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8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6
7:18 l 조회 132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6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17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3
7:17 l 조회 31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8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