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7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두산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한명한명느는것도 뮤서워죽겠는데 저땐 무슨정신으로살았냐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메르스때도 마스크 1도 안하고 다녀써.. 진짜 뭔 깡이었지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 ㅋㅋㅋㅋㅋㅋ 무슨생각이었는지...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종플루는 학교에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찮을정도로 대처를 잘해서 어쩔수없이 유난(?)떨어야됐었는데.. 메르스는 ㅎ.. 심지어 메르스때 고딩이었는데도 사태심각성 모르고 나돌아댕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돜ㅋㅋㅋㅋㅋ 고딩때였어 왜휴교안하냐 찡찡대고... .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메르스 신종플루 다 노관심이었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종플루는 초딩때라 그렇다치는데 메르스는 고딩땐데ㅋㅋㅋ왜그랬지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저때 에버랜드 사람 없겠다!!하고 갔는데..지금은 내일 에버랜드 갈래?라고 아빠가 물어봤지만 절대 안 간다고 했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ㅋㅋㅋㅋㅋ 나도나도 교육청에 전화와서 지금 학생들 전부다 집에보내라 그정도였는데 선생님이 밖에돌아다니지말고 집에만있어라 이러고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대구익이고 그때 메르스 확진자인 공무원이 대구 막 돌아다녀도 마스크 안하고다녓음ㅋㅋㅋㅋ뭔 깡이었는지 지금은 넘나리 무서운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구익인데 나도ㅋㅋㅋㅋㅋ 마스크 아예 안쓰고 그냥 관심도 없었던 것 같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메르스는 뭔가 낙타 만지지마세요 낙타고기 먹지마세요~ 이런거라 그런가ㅋㅋㅋㅋㅋ신종플루는 걸렸었지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땐 이렇게 세세하게 보도를 안해줬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낙타 먹지 말라는게 밈으로 많이 쓰여서ㅋㅋㅋㅋㅋ 좀 동떨어진 일이라고 생각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돈ㄷㅋㅋㅋㅋㅋㅋ그때는 진짜 안전불감증 심했지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메르스때 마스크 한번도 안썼었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때 고딩때였는데 맨날 마스크 없이 학교랑 학원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메르스가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관심이 없었음... 지금은 한명한명 느는게 무서워 죽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메르스 있는지도 몰랐어 다 지나간 다음에야 알았다...집에만 있어서 그랬나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긍까 나 고딩 때라 엄청 어릴 때도 아니었는데 공항도 막 가고 그랬었음... 공항에 배너 있었던 거 기억난다 왜 그땐 경각심이 없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메르스 한창 난리였을 때 마스크도 안끼고 그랬었어ㅋㅋㅋㅋㅋ 걱정은 하지만 차피 고딩이라 동선이 학교 집 학원이라 먼일로 생각됐는데 지금은 성인이고 아르바이트도 중국인 많은 곳에서 일해가지고 더 큰 일로 느껴지는 것 같아ㅋㅋ큐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주정 심한애들 있잖아
20:44 l 조회 1
진짜 기독교는 뭐가 문제지
20:43 l 조회 1
공시 재시익들아 기출 다시 사니???
20:43 l 조회 1
회사에 새끼고양이가 생겼는데 엄청 울어
20:43 l 조회 1
알바 면접이 낼인데 일경험 면접이 알바랑 겹치면 어카지...
20:43 l 조회 1
콜라겐팩 좋긴한데 개미끄러워
20:42 l 조회 3
동생 이거 우울증이야?1
20:42 l 조회 12
아이패드 미니 많이 작아?? 고민 2주 째임 ㅜㅜ
20:42 l 조회 4
간호사 종합병원 공고 보통 몇 명 뽑는 거야?
20:42 l 조회 3
저능통 자주 오는 사람 엠벼 뭐야?1
20:42 l 조회 4
이뿌지?귀엽지?🥺1
20:41 l 조회 13
우리 엄마가 나 임신할 때 동물 4마리 봤다는데1
20:41 l 조회 14
나는솔로 기수? 추천해 줄 사람
20:41 l 조회 4
오늘 저녁 엄청 춥다2
20:41 l 조회 7
esfj 성향 알았어!3
20:40 l 조회 14
. 3
20:40 l 조회 32
지하철 새치기 개심함
20:39 l 조회 26
회사 때문에 자존감낮아지고 외모정병 너무 심해졌는데 퇴사할말
20:38 l 조회 14
테무 써도돼?4
20:38 l 조회 20
5년뒤에도 재산 24억이면 잘사는걸까?9
20:3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