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8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5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아빠 이직한지 2달 됐는데 갑자기.나이많고 경력직이라 자기들이 마음대로 부려먹지 못 한다고 대놓고 말하면서 나오지 말라했대ㅋㅋㅋㅋ... 

 

 

 

그럴거면 애초에 왜 뽑았냐...
대표 사진
익인1
뭔...? 일단 사전해고통보인가 그거 나라면 바로 신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우리 아빠도 딱 그 입장인데 막막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을 그렇게 하냐 진짜 못된 사람들 많다 내가 다 열받네
갑자기 이유없이 해고한 거면 노동청에 신고할 수 있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뭐하는 사람이야 진짜 세상에 비인간적인 사람 많네 그거 실직 뭐 신고할 수 있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말하는거만 봐도 이상한 회사다 신고 못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이상한 회사네 애초에 그럴꺼면 뽑질말던가 사람 짜르는게 쉬운것도 아닌데 저런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고예고수당 신청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말을 면전에 했다는게 놀랄노자다....;신고해버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신나간거아니야?????현실욕나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고할 수 있지않아???해고가 그렇게 쉬울 수가 없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당해고 신고때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당해고네 어이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내가 다 속상하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인간들이 그렇게 살면 안된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당해고에 실급여신청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 근데 3개월 안에는 수습기간으로쳐서 신고 못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당해고 신고하자 로 사람대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ㅜㅜ 진짜 내가 다 화나고 속상하다 ㅜㅜ 쓰나 아버지 잘 위로해드리고 옆에서 잘 봐드려 ㅠㅠ 아버지가 제일 속상하시겟다.. 진짜 잘 못 부리겠어서 그만두라는 건 무슨 경우야 정말로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신고할 수 있지않나? 신고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화난다 뭐하는 인간들이야 말을 저따구로??다른사람도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가족인뎁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고하자... 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버지 속상하실 걸 생각하니 나까지 진짜 속상하다... 위로 잘 해드려ㅠㅠㅠ 잘 되실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모냐 거기 못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당해고 신고하자! 그게 말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신고ㄱㄱ 진짜 너무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웬만한 회사 다 법에 안걸릴거 알고 그렇게 하는거임..
진짜 얌체같이 법 다 피해가는짓 해..
아마 갸네도 뭐 수습이니뭐니 주장할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당해고 신고하자 ㄱㄱ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신고도 못한다 3개월 이상인가 6개월 근무 안 하셨으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진짜 이런 경우 많아.. 우리아빠도 은행원이였는데 짤리고 지금 힘든일하셔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그 퇴사하고 회사 평가할 수 있는 사이트 있지않나 거기 한말 똑같이 적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개월이상 되어야 해고예고수당 받을 수 있는데ㅜㅜㅜㅜ 아버지 너무 속상하시겠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속상하시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진짜 내 일이라고 생극하면 속에서 천불 난다 아버지도 얼마나 속상하실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짜증 나 그 사람들 백 배 천 배 돌려받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진짜 그런 회사 한국에 오조오억개 있어서 슬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기업들 진짜 이기적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그거 부당해고 아냐???신고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진짜 너무 속상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완전 부당해고다 말도 안돼 세상에 그건 신고해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밑댓익인데 진짜 마상이다 약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얼른 고용노동부가서 실업급여신청 ㄱ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부당해고 신고도 못하게 일부러 두달째에 자르네 양아치 심본가 너무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심 어이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서면통보 받으셨대? 안받으셨으면 서면통보 받기전에 바로 신고하라하면 됨. 그럼 회사 벌금때려맞고 영업정지랑 별거 다 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회사 ㅈ올라 약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 아빤 7년 넘게 일한 곳에서 젊은 사람들로 교체 하겠다고 오래 일한 사람들 다 잘랐다더라.. 아빠 한순간에 실직자 되고 늦게라도 경비 자격증 따고 일용직 자리 찾아 보려고 이곳저곳 전화 하는거 보면 진짜 억장 무너져.
내가 돈 많이 벌어서 아빠 쉬라고 하고 싶은데 또 상황이 그렇게 안되니깐 진짜 하루 하루가 지옥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이거 친구가 나 싫어하는거 티내는거임?
16:35 l 조회 1
치위생사익 또는 치아교정한 익 있어?
16:35 l 조회 2
근장 들어왔다
16:35 l 조회 2
당근 물건이 편지보내는거 ㄹㅇ
16:35 l 조회 2
교통사고 잘알 있어..?
16:35 l 조회 2
키카에서 일하는데 한 애기가 날 너무 좋아해ㅠㅠ
16:34 l 조회 5
그 중국인방 앞뒤로 계속 걷는거
16:34 l 조회 1
카페알바 지원 전 사전답사 왔는데1
16:34 l 조회 8
애플뮤직이 그렇게 좋아??3
16:34 l 조회 8
혹시 여권케이스를 일상에서 들고다니는 익들 있니 지ㄷ갑처럼 1
16:34 l 조회 9
아줌마들 왤케 젊은여자한테 꼽을주지
16:33 l 조회 20
용산아이파크몰에 에잇세컨즈 사라졌어???1
16:33 l 조회 9
공시 1년하고 이번에 합격권인데 공부 안하는거 어색하다2
16:32 l 조회 24
익들 같으면 이런 친구 손절함?1
16:32 l 조회 10
로또되가지구 퇴사햇음좋겠다2
16:32 l 조회 8
지금 주식 삼전하닉 빼고
16:32 l 조회 20
168 69면 뚱이지?9
16:32 l 조회 32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2
16:32 l 조회 37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6
16:32 l 조회 40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5
16:3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